22.07.15 여의도->흑석동 한강 자전거도로 (아직 낮은 대지의 자전거도로는 침수중~)

2022. 7. 15. 09:51체화's 이야기

반응형

13일에 비가 내리고, 몇일 비가 쏟아질듯 했는데, 14일부터 비가 그쳤네요.

그래서 매장에 두었던 자전거를 퇴근길에 가지고 나왔습니다.

흑석동에서 63빌딩으로 향하는 자전거 도로는

운동하시고 자전거 타시는 분들이 많이 나와 계셨어요~

비 그친 하늘 참 이쁘네요-

63빌딩이 보여지는 구간을 다가서면

이제 낮은 대지로 향하는 자전거 도로가 나오는데..

음, 이곳은 역시나 아직 빗물이 다 빠지지 않았나봅니다.

출입하지 말라는 바리게이트 내려와져있었고,

뚫고 가시는분들이 있으니 한번 더 주의하라고

출입 금지 테이프 까지 있었습니다. ㅎㅎ

어떻게 하지.. 싶었는데 카카오 맵을 열어서 확인 해보니

63빌딩을 돌아서 갈수있는 자전거 우회 도로가 있더군요~!

주행 거리는 길어졌지만..

전 어차피 전기 자전거이기 때문에

평소에 안다니던 길로 퇴근했습니다. ㅎㅎ

도로는 넓고 좋았는데

공원들이 인접한 곳이여서

편의시설들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있다보니

저속 주행~ 앞을 잘 확인해서 다녀야했습니다.

오늘 15일 아침입니다. ㅎ

도중에 바리게이트 쳐진 부분에 빗물이 빠졌을라나~ 했는데

아직 자전거 도로가 일부 잠겨있었습니다.

침수된 부분은 63빌딩 인근 자전거 도로기 때문에

여의도에서 흑석동 방면으로 가는 방향에서는 우회 도로가 없기 때문에

자전거를 끌고 일반 도로로 올라가서~

63빌딩 앞부분 까지 이동한뒤에~

다시 자전거도로로 내려가서 출근했습니다 ㅋ

하루 이틀 지나면 침수된 일부 자전거도로로 지나갈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전까지는 우회 도로나 일반 도로로 잠시 경유해서 이동해야 할것 같습니다.

저와 동일한 코스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다들 안전 운전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