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1.21 넓은 매장, 고척 아이파크몰 아트박스 ARTBOX

2023. 2. 15. 19:22[식도락] 맛집,술집,카페

반응형

 

어머니댁 근처에 아이파크몰이 들어서면서~

딸래미가 좋아하는 아트박스까지 오픈했네요-

오픈행사도 했던데, 그때는 못가보고~ 설 명절에 어머니댁에 온김에 가봤습니다.

고척 아이파크몰 A동 입구쪽에 있습니다.

 

아트박스 몇곳 안가봤지만..

가봤던 곳중에 단연 제일 큰 매장이였습니다 ㅋ

설 명절 전날이라 그리 붐비진 않았습니다.

 

작은 아빠가 쏠테니 고르라고 했더니

아이들이 발이 바빠졌네요.

신중하게 고르시는 딸래미

 

허억...

조카들 세명과 딸래미가 골라온 것들..

다 결제했더니 13만원인가 나오네요..

아트박스 멤버쉽 10%까지 받았던 점을 감안하면..

거짐 15만원돈이였던 것 같습니다..

* 아트박스 멤버십 폼플러스가입하면 10% 할인 됩니다 *

추천인 " chehwa14 " 입력하시면

가입 하루 뒤쯤 1000포인트가 입금됩니다~!

 

아트박스 고척점에는

아기자기한 아이템들도 많았는데

탄생석 반지가 있는걸 발견하고 가져온 딸래미

저렴한 제품이다보니 몇시간뒤 저 반지에 제 손등이 긁히긴했습니다만...

만족해 하네요;; 조심히 착용하라고 알려줬습니다.

 

어머니댁으로 돌아와 구매한 것들을 하나씩 꺼냈습니다.

..비싼게 별로 없어보였는데..

위 사진 제품들은 2~3만원정도씩 했던 것 같습니다 ㅇ,.ㅇ;;

 

 

아따 ... 많다..

거짓말 탐지기는 그래도 ㅎㅎ 설 연휴에 재밌게 가지고 놀았던 것 같고,

저 작은 사이즈의 철제 캐비넷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아..물론 저 허접한 자물쇠는 안쓰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열쇠가 너무 약해서 나중에 못열지도 모르겠어요;;

 

 


한달뒤 재방문~!



넓직해서 영등포역점에 가는것 보다는



고척점이 더 둘러 보기 좋은 것 같네요~

 

 

딸래미와 1시간을 아이쇼핑했지만

특별하게 산건 없습니다 ㅎ

7천원 정도? 쇼핑한것 같네요.

아이와 함께 오기 좋은 고척 아트박스 아이파크몰점~

멀지 않은 곳에 거주중이시라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