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1.25 냉동삼겹살, 가성비 식당 "번양집 당산점"

2023. 1. 30. 15:53[식도락] 맛집,술집,카페

반응형

당산동 오페라빈 커피숍이 없어지고~ 번양집이 생겼네요.

옛 갬성이 느껴지게 확 인테리어 바뀌어져 있었습니다.

7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한 20분정도 대기했다가 들어올수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만석인 관계로 가게 내부 사진은 메뉴판만 ㅎ,.ㅎ

메인 메뉴가 5개가 있었는데, 일단 냉삼겹살 3인분 주문했습니다.

기본 찬 ~

 

냉삼겹살 3인분~

 

일행은 청하~ 저는 한라산~ 입가심에 콜라~ 주문

 

옷 기본으로 계란찜 주네요~

냉삼겹살 3인분~

반정도는 그냥 구워서 먹다가~ 반정도는 후추 뿌려서 먹었어요~

냉삼겹살 퀄리티는 바로 옆 소스 삼겹살집이 좋지만~

번양집 냉삼겹살은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맛도 무난하고~ 가격은 착하고~!

 

먹다가 소세지전 추가! 3,900원

동그랗고 작은 소세지전이 나올줄 알았는데~

소세지전이 일반 전 나오듯이 나왔어요

아무래도 시간 단축~ 가격 경쟁에 맞추려고 좀 심플하게 조리 하나봅니다 ㅇ,.ㅇ

당연히 맛은~~ 익숙한 소세지전 맛~

 

다음으로 항정살~ 8,900원

이번에도 역시 가성비 좋은 메뉴 였네요~ 맛은 무난~ 가격은 착한~

부담을 덜어내고 한잔하러 오기에 딱 좋은 곳 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비빔쫄면과 볶음밥 모두 땡겼지만..

두개다 도전하기엔 배가 거의 찬듯 해서...

볶음 밥 주문~

 

오~ 볶음 밥에 계란후라이까지~

볶음밥 맛있네요~ ㅎㅎ

배불러도 남김 없이 싹 먹고 마무리 했습니다.

최근 오픈한 번양집 당산점

평일 저녁에는 계속 웨이팅 하고 들어가야할 것 같고,

주말에나 다시 도전해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