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1.12 긱스타 GEEKSTAR GT1 컴퓨터 게이밍 의자

2022. 1. 19. 08:10[Review]

반응형

사무실 근무를 시작한지 벌써 9개월이 넘었습니다.

예전보다 앉아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자연스레 사용하던 의자에 불편함을 느끼고 있었는데, 자주 가던 쇼핑몰에 특가로 게이밍 의자가 나왔네요.

긱스타 GEEKSTAR GT1 컴퓨터 게이밍 의자,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15만원대였는데 특가로 8만원대에 구매했어요. 지금은 특가가 종료되어 금액이 상향됐네요.

박스 외관이 배송하면서 조금은 구겨졌는데, 제품은 문제 없어 보입니다.

구성품을 전부꺼내었습니다. 직접 조립을 해야 하는데.. 괜히 실수하진 않을까 살짝 겁이 났습니다.

설명서를 천천히 한번 읽고!

조립을 시작했습니다.

등받이 시트에 있던 나사를 풀어서 분리한뒤 하부 시트와 고정하고 풀었던 나사를 그대로 활용해서 고정 시킵니다.

가지고 있던 휴대용 전동드라이버로 사용하려고 했는데.. 파워가 약해서 어느정도 고정된뒤에는 구성품에 포함된 그뭐냐 돌리는 키트로 단단히 고정시켰습니다.

등받이와 하부 시트를 고정시키고, 사이드 커버를 씌웠습니다.

이제 시트 트레이와 하부시트를 고정시켜야하는데 잘못하면 가스 스프링 위치까지 문제가 되니 여러번 설명서와 비교해가며 진행했습니다.

설명서에 보이는 의자 방향과 고정 위치를 여러번 비교해가며 ~ 고정 완료

이제 의자 받침대와 시트를 합체 시키면 끝!! 설명서 한번더 봐주고! 진행!

의자 다리와 가스 스프링 결합하고, 커버를 씌워줍니다!

이제~ 의자 상하부를 결합하고!! 게이밍 의자 완성!!!

아, 허리 쿠션이랑 목 쿠션이 있군요.

허리 쿠션은 설명서에 어떻게 끼우라는게 안보여서, 그냥 인터넷에 의자 이미지를 보고 밴드를 의자 안쪽으로 돌려서 고정시켰습니다.

기존 의자와 팔걸이 높이 차이가 없었는데, 높낮이를 조절할수 있더군요!!

팔걸이를 최대한 위쪽으로 올려서 자주 팔을 올려두는걸 보니 이전보다 확실히 편한가봅니다 ㅋ

뚱뚱한 저희 체중으로 이녀석이 힘들어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사용할 일이 드물긴 하겠지만 긱스타 GEEKSTAR GT1 컴퓨터 게이밍 의자는 180도 의자 각도를 조절하여 사용 할수 있었습니다.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지만 잘되는지만 테스트 ㅋ 뒤로 넘어질뻔했습니다..ㅠ

사무실에 있기에 너무 튀는 디자인이지만 저희 사무실은 프리하기에~ 상관없습니다 ㅋ

제가 몇일 사용하는걸 보더니, 옆 대표아저씨도 본인도 사고 싶다 하셔서~ 몇일뒤에 추가 구매했습니다. ㅋㅋ

37년을 살면서 처음 써보는 게이밍 의자네요 ㅋ 아 물론 어릴적에는 이런 의자가 없었겠지만 ㅎㅎ

이래서 사람들이 게이밍 의자를 쓰는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긱스타 GEEKSTAR GT1 컴퓨터 게이밍 의자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