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2.27 슈틸루스터 엉스 베이직 USB 온열매트, ST-TM100

2021. 12. 28. 10:29[Review]

반응형

요즘 사무실 출근하면 난방기가 돌때까지 냉기가 가득해서 난방 관련 제품을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온열 방석을 팔길래 냅다 주문했습니다.

쇼핑몰에서도 궁극의 가성비라고 소개하네요 ㅎㅎ

택배 박스에서 제품을 꺼내니 또 제품 박스가 짜잔하고 나타났습니다..

강점들이 박스에 적혀있네요-

제품명 : 슈틸루스터 엉스 베이직 USB 온열매트

모델명 : ST-TM100

재질 : 담요, 나일론, ABS, PVC, 스펀지, 메탈 외

전원 : 5 V, 5 W

케이블 길이 : 1 M

부드러운 소재 / 5 V USB-A 방식 직류전기 사용 / 저전압 소비전력 / 보조배터리에 사용 가능 / 전자파 걱정 없는 제품 / 급속 발열

제품은 심플합니다. ㅎㅎ 만원이 안되는 가격의 제품인데 대단한 구성품이 들어 있을리도 없고~! 단 온열매트 본품만 들어있습니다.

앞부분에는 그냥 매트고 뒷부분에 전원선이 있습니다.

매트를 들어...서..뭔가 설명해드릴께 있을까 봤는데..보시다시피 없습니다. 그냥 온열 매트 입니다..

일반적인 사무실 의자에 "슈틸루스터 엉스 베이직 USB 온열매트, ST-TM100" 올려두었습니다.

마치 원래 의자의 앉는 부분이었던 것 마냥 자연스럽네요 ㅎ

막상 의자에 올려두니 전원선이 신경쓰이긴 하네요.

PC 에 전원선에 공급해봤었는데.. 사무실 컴터가 꼬져서 그런지 전원 공급이 원활하지 않다고 자꾸 컴퓨터에 팝업이 떠서 보조배터리에 연결했습니다.

5 W 전력으로 사용이 가능하기에 전기세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제품 작동은 심플합니다. 컴퓨터, 차량, 보조배터리, 일반 충전기에 연결한뒤 전원선 중간에 있는 일체형 스위치로 ON/OFF 할수 있습니다.

이틀째 사용중에 단점부터 애기해보면 온도 세부 설정을 할수 없어서 개인적인 선택에 따라 너무 뜨거우면 전원을 후다닥 꺼야 합니다.

"엉덩이가 뜨거워~"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ㅋㅋ

저도 생각없이 보조배터리로 켜두고 하염없이 앉아있다가 엉덩이가 데일뻔 했습니다. 후다닥 껐네요 ㅎ

장점은 저렴하다, 심플하다, 휴대성이 좋다 정도 일 것 같네요.

뭐 더 설명드릴 부분이 없을 것 같아서 제품 주의사항만 체크해보고 포스팅 마쳐야 할 것 같습니다. ㅎ

- 장시간 사용하는 경우에는 저온 화장에 주의하세요.

- 세탁은 제품 손상의 원인이 됩니다. 가볍게 겉면만 부드럽게 닦아 주세요.

- 칼이나 카위 등 날카로운 물건이 닿지 않도록 해주세요.

- 사용시 ON/OFF 스위치를 매트 아래 놓고 사용하지 마세요.

- 자리를 비우거나 사람이 없을때는 전원을 끄고 이동해주세요.

- 어댑터 또는 보조배터리 사용시 인증된 보조배터리를 사용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