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29 새로운 열대어 친구들 맞이했어요~

2020. 9. 3. 16:59체화's 이야기

반응형

새로운 친구들을 맞이했어요~

체리 새우 / 블루벨벳 새우 / 뾰족 달팽이 와 시노돈티스 페트리콜라 아직 어린 친구 5마리를 맞이했습니다.

약 3센티 정도 되는 시노돈티스 페트리콜라 입니다~ 몇달전에 성어 두마리를 데려왔었는데 한마리가 떠나고.. 외로워보여 데려오게 되었어요~

체리새우는 벌써 넣었고. 사진으로 남겨둔건 블루벨벳새우입니다. 잠시 어항으로 옮기기전이에요.

새로운 친구들을 모두 옮겼습니다. 서비스로 받았던 수초도 넣어줬어요. 한쪽에는 블루벨벳 새우 친구들~ 한쪽에는 체리 새우들과 구피 치어들이 있고~ 조금 더 널은곳에는 다양한 열대어 친구들이 있습니다.

뾰족 달팽이 10마리도 데려왔는데, 열심히 청소중인지 두세마리 외에는 어디에 숨었는지 찾질 못했어요 ㅎㅎ

마음에 들었는지 사진 찍고 있네요.

스노돈티스 페트리콜라 친구들만 데려오려고 했는데 참.. 보다보면 멈춰지질 않아요 결국은 체리 새우 , 블루벨벳새우, 뾰족 달팽이까지 퍼졌습니다 ㅎ

스노돈티스 페트리콜라 지금 현재 1마리 있던 친구가 작은 페트리콜라를 챙겨주는게 아니고 뒷꽁무니 따라가서 훅 치고 가는걸 보니, 몇일은 괴롭히는 것처럼 보여서 걱정했었는데 몇일 지나고 보니 사이좋게 잘지내고 있네요.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했나봐요, 사이좋게 헤엄치는걸 보니 뿌듯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