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24 "나를 바꾸는 변화를 가져볼까" 생각한 하루

2020. 7. 24. 13:03체화's 이야기

반응형

뚱뚱한 체격으로 살아온 세월이 꽤 됩니다. 30대 중반을 넘어선 나이, 그냥 무심코 넘겼던 일들이 이제는 염려가 되는 일들이 발생하는걸 느낍니다.

큰마음 먹고 군 제대 이후 처음으로 한의원에 방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병원보다는 한의원이 좋더라구요. 마음도 더 안정되고 -

집 근처에 있는 곳으로 갈까 하다가 아무래도 매장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다보니 흑석동 인근에 있는 한의원을 검색해서 찾아갔습니다.

산수 한의원 이라는 곳이었어요. 첫 진료다 보니 꽤 긴시간 진지하게 제 애기도 들어주시고, 체질에 관한 것도 체크해보고, 현 몸상태도 체크한뒤에 앞으로의 진료에 대해 들었습니다.

주기적으로 들려서 관리도 받고 처방받은 한약을 먹으며 몸 관리와 앞으로의 규칙적인 부분에 기틀을 만들어봐야겠습니다.

뜻하지 않게 큰 지출이 생겼지만, 건강을 챙길수 있는 포인트가 되었다면 만족합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앞으로의 제 의지 겠지요.... 꼭 잘 관리하여 체중 감량과 건강을 찾았다는 글을 올릴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ㅎㅎ

오전 9시 30분에 한의원에 들렸다가 매장에 오니 10시 30분, 오픈 시간보다 조금은 늦었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키며 자리에 앉았는데.. 컴퓨터가 켜졌음에도 할게 없습니다...;;

코로나의 여파도 있고, 단통법 개정에 대한 시장의 분위기도 있고, 뭔가 여유롭네요..

멍하니 30분간을 멍때리리고 있었는데 가깝게 지내는 형님께서 수강료의 부담도 없으니 공부좀 해봐라 하며 인터넷 사이트 주소를 "끄톡~" 하면서 전달해주시네요.

출처 - 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

서울시 평생학습 포털은 기존에 가입되어 있었는데, 전달받은 사이트는 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이라는 곳이었어요. 관삼있는 강의가 있을까 하고 둘러보는데, 빅데이터전문가?? 라는 강의가 보입니다.

학습 내용을 보니 제가 관심있는 분야에요. 바로 수강등록 꾸욱~!! 11시 30분 부터 첫 강의를 부터 연달아 듣고 있습니다! 좋은 것 같아요. 아주 유익합니다!

넋놓고 있기엔 30대 중반 이네요. 짜투리 시간에 조금더 나 스스로가 변화할수 있는 시간을 가질수 있도록 신경써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