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4.23 가성비 좋았던 주점, 부치곰 영등포구청점

2024. 6. 6. 18:53[식도락] 맛집,술집,카페

반응형

술 한잔하러 영등포구청역 먹자골목에 왔다.

원래 방문 의도는 대구반야월막창 가려고 했는데

최근에 자주 가서..

확 땡기진 않았다.

주변을 어슬렁 거리다가~

바로 옆 부치곰??

식당 이름이 특이해서~

네이버로 메뉴 검색후 진입했다!

 

주문은~ 태블릿으로~ 터치터치~

 

 

안주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보쌈 육전 25,000원

 

 

이 한점 이후부터는 꽤 큰 사이즈라서 반으로 나눠서 먹었다.

부드러웠고 맛도 괜찮았다.

 

 

인스타 리뷰 올리고~ 서비스로 받은

벌꿀 막걸리 한잔~!

독특했지만 내 취향은 아니였다..

 

 

부치곰수제모듬전 25,000원

옆 테이블, 뒷테이블 다 이 안주를 주문했길래

주문해봤다.

간장이 아닌 같이 나온 무생채?와 먹으니

느끼하지않고~ 맛있었다.

 

마지막 주문 안주, 꿀토마토 7,000원

마무리로 깔끔한 안주였다 ㅋ

큰 기대 안하고 들렸던 주점이였는데~

가격대가 적당하고~

맛도 무난해서

괜찮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