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4.27 동치미가 맛있던 "삼교리동치미막국수 가평점"

2024. 5. 15. 20:37[식도락] 맛집,술집,카페

반응형

춘천 온김에

닭갈비를 먹을까 했지만

어제 고기를 너무 많이 먹었다..

그냥 막국수나 하나 때리기로 해서

검색해서 찾아온

"삼교리동치미막국수 가평점"

다른점포도 있는 걸 보니 프랜차이즈 매장인것 같다.

 

매장 한켠에는

관광버스에서 내린 사람들로

꽉 차있었고~

우린 붐비는 테이블을 피해서 앉았다.

 

막국수집에서 만난

패드 주문판~

 

 

동치미 막국수를 시켰는데?

국물이 없네?

순간 당황했지만

 

곧 동치미가 담긴 항아리가 왔다.

ㅋ,.ㅋ 정감가는 항아리

 

동치미 색감이 무척 맛있어보이는!!

테이블 한켠에 위치한 메뉴얼을 참고해서

소스와 동치미를 부어서 먹었다.

 

친구가 주문한 비빔막국수

비빔막국수도 동치미 한국자 넣어서 먹으라고 되어있던데

친구녀석은 조금 먹다가 국물을 첨가해서 먹었다.

 

 

리뷰를 보니 수육 먹던 분들이 많던데..

평소였다면 무조건 먹었겠지만

어제 소고기 파티를 벌였던터라

메밀만두만 시켰는데~

메밀 만두 맛있었다!!!

막국수 맛은?

그다지 맛있진 않았다.

내 입맛에만 그런가 싶어서

친구들에게도 물어봤는데

그냥 평범한 맛이라고..

 

그런데!!

이 동치미 국물은 계속 땡기는 맛이었다.

마치 음료를 마시듯

식사를 마친 뒤

동치미 국물을 남김없이 다 먹었다.

톡 쏘기도 하고

시원한 맛이 너무 좋았다.

동치미 만 따로 팔기도 하던데

다음에 방문하게되면

동치미는 꼭 구매할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