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0.03 컴퓨터 게이밍의자, 바퀴 박살..교체

2022. 10. 3. 15:27체화's 이야기

반응형

올해 1월에 구매한 "긱스타 GEEKSTAR GT1 컴퓨터 게이밍 의자"

나의 중후한 무게를 견디지 못했는지....9개월만에 바퀴 하나가 부러졌습니다..

 

음..어떻게 해결해야 되지??

다리만 별도로 교체 해야 하나?? 큰 비용 안들이고 할수 있는 방법은??

이라는 질문을 여러 포털 사이트에 검색해봤는데..

해결책을 찾지 못했습니다.

 

교체형 바퀴 5개가 5천원도 안되는 가격대여서~

그냥 일단 쿠팡에서 컴퓨터 책상 의자 바퀴를 주문해봤습니다.

 

교체형 바퀴를 꺼내어 교체를 시도 하는데..응??

연결 고리 같은게 의자에도 있고, 교체용 바퀴에도 있네요...

 

일단 뽑고, 교체형 바퀴를 끼웠습니다.

어랏?? 높이도 얼추 맞고, 바퀴도 잘 고정됐습니다;;

 

 

잉? 해결...되었네요.

한개만 교체했는데 의자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어서~

나머지 4개는 여분으로 두었습니다...

몇달내로 나의 중후한 무게가 줄어들 것 같지 않으니 꼭 필요한 구비품...

헤헤...23년은 슬림해지는 한해가 되어야 할텐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