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7.16 심플한 자전거 거치대, 베이스어스 퀵 홀더 SUQX-01

2022. 7. 20. 13:46[Review]

반응형

요즘 베이스어스 제품을 많이 사용해보네요~!

베이스어스 퀵 홀더 거치대 입니다.

케이스 주문하다가 묶음 배송으로 배송비 아끼려고 주문했어요. ㅎ

제품명 : 베이스어스 퀵 홀더 (Baseus Quick to take cycling Holder) SUQX-01

제품 색상 : 블랙

제품 호환 사이즈 : 4.7 ~ 6.7 인치

핸들 호환 사이즈 : 22 ~30 mm

제품 구성으로는

케릭터 스티커와 중국어와 영어로된 설명서

그리고 퀵 홀더 거치대가 들어있습니다.

자전거, 퀵보드, 오토바이 등의 핸들바에

고정할수 있는 고정장치가 있고 거치대가 있습니다.

핸들바 고정 장치와 베이스어스 거치대는

저 동작 버특은 누른채로 연결하여 결합 합체!! 하면 됩니다.

두 부품을 결합 완료 했습니다.

제가 타고 다니는 모토벨로 G8 전기 자전거에

뒷 핸들바 고정 장치에 나사를 풀어서 고정하고~

다시 나사를 돌려서 장착했습니다.

장착 방법은 심플해서 어렵지 않으실 것 같아요.

베이스어스 퀵 홀더는 X 자 부분이

거치 제품의 사이즈에 맡게 양 옆으로 위 아래로 크기에 맞춰 고정할수 있습니다.

케이스가 착용된 아이폰12 미니를 거치해봤습니다.

아이폰12 미니를 거치해보면서 거치대 사이즈를 보니..

음.. 왠지 폴드3도 거치 되겠는데?? 싶어서

거치해봤습니다.

자전거 거치대에 폴드3가 펼쳐진 채로 거치가 되니 ㅎㅎ

자동차 네비게이션 같은 느낌이네요.

폴드3를 가로, 세로 모드 모두 거치해봤습니다.

퇴근하면서 잠시 폴드3를 거치한채로 주행해봤는데..

음.. 폴드3 거치하시는 것은 추천 하고 싶지 않네요.

평평한 평지에서는 문제가 없는데,

거친 도로나 도보등에서는

덜컹 거리면서 거치된 제품이 튕겨 나갈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큰화면으로 자전거 네비게이션 쓰다가

폰이 파손되어 큰 수리비가 나올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베이스어스 퀵 홀더 거치대~

3일째 사용중입니다.

이 제품은 써보니 작은 사이즈 휴대폰이나

사이즈가 호환되지 않아 거치가 단단히 되지 않는 제품들은

사용하는 않는 것을 추천하고 싶네요.

4일만에 자전거로 출근하는 길에 아이폰12미니가 덜컹하면서 튀어 올라..

휴대폰이 작살 날 뻔 했습니다.

다행히 휴대폰은 바로 낚아챘는데..

자전거와 제가 부상을 당했네요;;

역시 주행중에 한눈 파는건 정말 위험한 일입니다.

이번에 아이폰12미니가 튕겨 나간 것이 제가 잘 거치를 못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베이스어스 퀵 홀더 이녀석에게 불신이 조금 생겨버렸네요 ㅋ

액정 파손된 LG G8로만 거치해서 써야겠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