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7.14 생각보다 괜찮네, 베이스어스 접이식 데스크탑 메탈 거치대

2022. 7. 15. 16:22[Review]

반응형

Baseus 베이스어스 접이식 데스크탑 메탈 거치대 입니다.

구성품으로 특이하게 케릭터 스티커가 들어있네요.

그외는 거치대다보니 본품외에 구성품은 특별한게 없었습니다.

이렇게 납작하고 얇은 거치대는 처음이라 ㅎㅎ

포장지에서 꺼내본 거치대가 어색하게 느껴지네요. ㅎ

Baseus 하얀색 글씨 각인이 디자인 포인트로 보이네요-

거치대 본품 뒷면에는 미끄럼 방지 실리콘들이 붙어있습니다.

베이스어스 접이식 데스크탑 메탈 거치대의 두께가 느껴지시나요?

약 5 mm로 엄청 슬림합니다 ㅋ

제품의 무게는 138 g 입니다.

해당 거치대는 재밌습니다.

모두 다 접으면 슬림한 금속판으로 보이고,

하나 하나 펼치기 시작하면 견고한 거치대가 완성됩니다.

거치대 부분이 360도가 돌아가는데,

새상품이라 그런지 원하는 각도에 위치해두고 태블릿까지 거치가 잘됐습니다.

사용하다보면 마모?될테니

나중에도 잘 고정할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ㅎㅎ

메탈 거치대다 보니 거치대의 각도를 조절 할때

차가운 금속 느낌이 나쁘진 않네요~!!

갤럭시 폴드3 를 펼쳐서 거치해봤습니다.

아직까지는 여러각도로 움직여봐도 흔들림없이 잘 거치됩니다.

레노버 10인치 태블릿도 거치해봤습니다.

갤럭시탭S3도 거치해봤습니다~ ㅎㅎ

제품 설명을 보면 최대 12.9인치 까지 거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베이스어스 접이식 데스크탑 메탈 거치대"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태블릿까지 거치가 가능하고,

360도 각도 조절!

다 접으면 슬림해서 휴대성도 좋은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