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6.26 14일의 도전, 분말로 간편하게 빼내는 내몸의 독소, 빼빼주스

2022. 7. 7. 12:57[Review]

반응형

그래??

독소를 뺀다구?

이름도 빼빼주스??

14일간 정해진 섭취는.. 성공를 못할걸 알고 있었지만

그냥 한번 사보자~하는 느낌반 호기심 반에 구매했습니다.

제품 구성은 간단 설명서와 분말 스틱 14포가 들어있습니다.

사진에 보여지는 컵은 기존에 가지고 있던 컵이라 구성품 아닙니다~!!

간단 설명서 한쪽면에는 현재몸무게 / 최종 몸무게 적는 공간도 있고

14일간 잘 먹었는지 체크 할수 있는 기록 공간도 있었습니다.

..음.. 현재 몸무게도 적지 않고 최종 몸무게등 체크는 저는 하지 않았습니다..

실패를 미리 직감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간단설명서 뒤에는 핵심 원료 관련 정보가 적혀있었고,

하단에는 섭취 방법이 있었습니다.

빼빼주스 섭취 첫날은 아예 금식을 해야 하고,

2일차는 점심 한끼먹고 빼빼주스로 아침 저녁 을 마시고,

3일차 이후부터는

아침 점심 먹고 저녁 7시 30분까지 빼빼주스와 물을 마시면 된다고 하네요.

뭐..어렵겠어 하는 느낌의 일정이지만..주로 저녁에 술을 때리는...

나의 이전 모습을 보면 14일간 참을수 있을까... 싶네요.

아침! 1일차를 도전했습니다.

빼빼주스 분말과 물 300~500ml!!

빼빼주스는 분말형으로 컵에 넣고 찬물을 넣어도 잘 녹았습니다.

저는 뜨거운 조금 넣고 녹인후에 찬물로 나머지를 담아서 마셨습니다.

맛은 달콤했어요?

달콤한 차 느낌?? 설명에는 블루베리맛이라고 하네요.

첫날 빼빼주스 만으로 먹는건 성공했습니다.

2일차 까지도 점심 일반식 간단히 먹고 아침 저녁 먹는것도 성공했습니다.

몸무게의 변화는 크게 없었습니다만

소변 대변 볼때 느낌이 확실히 틀리긴 했어요.

착각일지는 모르겠지만 독소가 빠지는 것 같다 정도의 느낌을 들었습니다.

마지막 14일차 마지막 한포...

다 먹고 난 다음 저의 성공 여부는???

ㅠ,.ㅠ 실패입니다..

문제는 3일차 부터..였습니다.

아침 점심 일반식은 당연히 잘 먹었구요.ㅎㅎ

저녁에 빼빼주스 먹고 아무것도 먹지 말아야 하는데..

왜 식욕이 넘치는 건지...

과자 몇개 주어 먹기도 하고..

9시에 술한잔 하러 나가는 일도 일주일중에 이틀 정도는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14일이 지난...저의 몸무게 변화는

쾌변 하면 빠지는 정도의 1.5 kg 감소 정도..

식단에 실패했기 때문에 다른 리뷰처럼 확 빠지거나 그런건 없었지만,

그래도 의식을 하고 14일간 주의하며 지냈다?

이런 부분에 의미를 두고 싶고,

한달에 한번정도는

성공/실패 여부를 떠나서 한번씩 사서 먹어봐야겠다 싶었습니다.ㅋ

이번에 빼빼주스 도전하는 분이라면!! 14일 잘 참아내셔서 좋은 성광 있으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