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6.29 샤오미 TOKIT 슬림형 인덕션 TCL03M

2022. 6. 29. 11:50[Review]

반응형

샤오미 TOKIT 슬림형 인덕션 TCL03M 입니다.

샤오미 미지아 럭키박스 10만원 패키지에 들어있던 녀석입니다.

매장 한구석에 뒀더니 다 쓸일이 있긴 하네요.

어제 배불러서 못먹었던 순대국을 데워 먹으려고 포장지를 뜯었습니다.

겉 포장박스를 제거 하니 스티로폼으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제품명 : TOKIT induction Cooker / TCL03M

제품 순중량 : 약 2.2 kg

제품 총중량 : 약 2.9 kg

제품 사이즈 : 350 x 280 x 23 mm

정격 출력 : 2100 W

제품컬러는 그린 / 핑크 / 그레이로 세가지 색상이 있었지만,

럭키박스로 제품을 받은거라 선택지가 없이 그레이 색상 입니다.

구성품으로는 설명서와 샤오미 슬림형 인덕션 본품이 있었습니다.

해외 직배송으로 받은 제품이지만, 다행히도 공식 한글판 제품 인 것 같네요.

220V 제품이였고, 제품의 터치 버튼에도

중국어가 아닌 ON/OFF 와 정지(한글) 로 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설명서는 중국어와 영어뿐..

인덕션 작동 기능 자체가 심플하기 때문에

주의 사항 말고는 크게 볼것은 없겠죠 뭐..

공식 한글판이라고 해봐야..

뭐 보여지는 외관에 ON/OFF 표시와 정지 표시 있는 정도가 아닐까 싶네요.

컨트롤 버튼은 전원 버튼과 정지 버튼 옆 다이얼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휴대용 하이라이트 2구 짜리도 보유 하고 있는데, 확실히 그 제품에 비하면 슬림 합니다.

16mm의 슬림한 디자인이 눈에 띄었습니다.

음 확실히 요즘에는 중국 저가형 제품들도 잘 만드네요.

디자인 심플하고 깔끔합니다.

샤오미 TOKIT 슬림형 인덕션은

터치 다이얼을 사용해서 9단계의 화력으로 조절할수 있고,

저온에서 천천히 끓이는 조리 음식을 할때는

낮은 단계 100W 저출력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작동 방식은 ON/OFF를

한번 터치하면 전원이 켜지고, 길게 누르면 전원이 꺼집니다.

어제 아에 손도 못댔던 순대국을 냄비에 담아 인덕션위에 올렸습니다.

냄비 올리기전에 예열할까 다이얼을 최대 단계로 올려두었더니

센서가 인식된건지 다이얼쪽 LED가 깜박깜박거리면서 열이 오르지 않더라구요.

설명서를 보니 자동 꺼짐 기능이 있어서 대기 상태에서

10분간 기기를 조작하지 않으면 자동 꺼져서

사고 위험을 예방하는 기능도 있다고 합니다.

출력을 최대로 올리니 끓는 소리가 다르네요 ㅎㅎ

인터넷 검색해보니 6만원대면 구매할수 있는 제품이더라구요.

생각보다 제품 괜찮아서 놀랐습니다.

덕분에 차갑게 식어버린 순대국 잘 끓여먹었네요.

가끔 매장에서 라면이나 뭐 간단한 소리할때 사용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