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1.14 간편하게 사용할 테이블 찾다가 주문한 앳홈 히알린 입식테이블

2021. 1. 14. 19:37[Review]

반응형

배송된 박스가 있는 자리, 우측면에 데스크탑 컴퓨터가 있긴 하지만, 주로 전산 업무용이고 그 컴퓨터로 작업시 손님들이 들어오는걸 제대로 못보거나 등지고 있다보니 입구 방향으로 두고 필요시에는 간편하게 옮길수 있는 테이블을 찾다가 주문했습니다.

앳홈 히알린 입식테이블이고 저는 구매일 기준 배송비 포함 2만원 후반대에 구매했습니다.

박스를 개봉했을때 테이블 상판이 바로 보였는데, 꽤나 뚜거워서 좋아요 한번! 때려줬습니다.

제품 페이지를 참고해보니, 28mm (28T) 상판으로 튼튼하게 사용할수 있다고 써있네요.

상판 밑 부분에 강화유리와 상판을 조금더 단단하게 고정시켜주기 위한 용도인가봅니다. 상판에 비하면 1/3 정도의 두께인 것 같네요.

주문하면서 염려했던 부분이 이 강화유리였습니다. 일반 택배로 배송되는데 혹시 파손되지 않을까 걱정했거든요. 다행히 2장 다 안전하게 배송됐네요.

큼직 큼직한 것들을 다 꺼냈습니다. 상판, 보조판, 양쪽 강화유리 2개 입니다.

그리고 조립도가 A4용지 한장에 심플하게 적혀있습니다.

강화유리와 상판, 보조판을 연결하는 나사와 금빛으로 보이는 와샤 그리고 나사와 와샤를 깔끔하게 가릴 목적으로 들어있는 크롬 뚜껑이 있습니다.

조립하는 방법은 구멍에 맞춰 와샤 위에 나사를 정렬해서 구성품에 있던 드라이버로 돌려주고 크롬 캡을 와샤에 맞춰 돌려주면 끝입니다.

상판을 강화유리에 연결하면서 주의는 필요해보여요. 테이블을 지탱하는 재질이 유리다보니 조립 과정에서 실수로 깨지는 경우도 있을 것 같습니다. 조심 조심~!

강화유리에 구멍이 반대편으로 되어있는 걸보고..보조판을 연결하다가 조립했던 나사를 풀고 다시 조립했어요.. 강화유리 조립시 구멍이 같은 위치에 있는지 한번 더 체크해보시길 ㅎㅎ

(아 그리고.. 사진보시면 보조판에 2 써져있는 스티커를 제거 안하고 결합해서.. 여전히 옆면에 2의 스티커가 보입니다.. 나사를 풀고 다시 조립하고 싶지만 귀찮아서 포기.. 조립전에 꼭 제품들에 붙어있는 스티커 다 제거 하세요;;)

여튼 이제 나사로 다 고정 시켜서 크롬캡으로 하나 하나 마무리..

크롬캡을 씌우는게 생각보다 빡셌습니다. 그냥 얹어 놓은 다음에 돌려서 고정하면 될 줄 알았지만.. 딱 깔끔하게 돌려지지 않아서 몇번을 풀었다가 다시 고정하는 작업을 반복했습니다.

딱 한개의 크롬캡 고정을.. 실패했습니다. 풀어서 깔끔하게 다시 해보려했지만 힘줘도 풀어지지 않아서 그냥 포기했습니다.

(여전히 보조판에 2번 스티커가 보이네요.. 사실 이 크롬캡이 안빠져서 포기한 것 같아요..;)

상품명 - 앳홈 히알린 입식테이블/책상

색 상 - 오크

구성품 - 테이블

주요소재 - 강화유리 + MDF(다이꼬)

크 기 - W 800 x D 300 x H 760 mm

원하던 위치에 딱 ~ 테이블을 옮겨뒀습니다. 마음에 드네요 ㅋ 구매를 고려중이신분들에게 참고가 되는 내용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저는 가격대비 뭐 나쁘지 않습니다. 점수를 구지 줘보자면 5점 만점에 3.5 를 줄 것 같네요. 퀄리티보다는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는 것 같아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