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1.07 속초가면 들려본만한 "이조면옥"

2024. 2. 26. 20:25[식도락] 맛집,술집,카페

반응형

 

가족 여행 갔다가

복귀 하는날 점심 먹으러 들린

속초 "이조면옥"

 

 

내비 찍고 건물 앞에 도달했는데..

외관만 보고는 폐업했나.. 싶었다.

 

다른곳으로 이전한건 아니겠지..

 

 

한 20대정도? 주차 가능한 공간이 있었고

주차 하고 올라오니 식당이 보였다.

다행히 운영중 ㅇ,.ㅇ;;

2층부터는 임대업을 하시려는지 모르겠지만

여튼 식당은 1층

 

 

내부는 깔끔했고,

점심 시간이라 내부에 손님들이 차있었다.

사진은 손님들 안계신쪽만 찰칵

 

 

인원수가 있어서~ 나눠서 테이블에 앉았다.

각자 냉 면 하나씩~

수육은 하나 시켜서 나눠 먹고~

메밀 전병~

애들 먹은 갈비탕, 찐만두 주문~

 

 

아.. 저 따뜻한 육수 물..

한 다섯잔정도 따라 먹은 것 같다.

내 입맛에 딱!!

 

 

김치 맛은 쏘쏘~

 

 

수육이 이쁘게 담겨 나왔는데

허겁지겁 먹느라 원 사진은 없고..

옮겨 담은 내용물만 찍혀있었다;

실 메뉴는 이쁘게 나왔는데..

여튼 맛있다!!

 

 

비빔 냉면!

그 뭐지 약간 비린맛 나는 회도 같이 있었는데

(함흥식 코다리 회냉면)

호불호에 따라서 못먹는 사람도 있을 것 같다.

성인 5명 중 한명만 조금 덜어내서 먹었고~

나머지 인원들은 깨끗하게 그릇을 비워냈다.

먹느라 이후 냉면 사진은 없음;

냉면 맛있게 먹는 방법은 메뉴판이 써져있었는데

개인 기호에 맞게 먹으면 될 것 같다.

 

 

옆에 살짝 보이지만

처음 시켰을때는 김치만두와 고기만두가 반반 나왔었다.

고기만두만 쏘옥 빼먹고 더 먹고 싶다고해서 ㅎ

이번엔 고기만두만 부탁드렸다~

아이들도 잘 먹을 정도로 맛좋다~

남은 김치만두는 어른들이 처리..

 

사진외에도 갈비탕도 먹었는데

냉면 못먹는 애들 밥말아주기에 좋았다.

 

아 또 맛있었던 메뉴

메밀전병~

이것도 나오자마자 먹어재껴서

온전하게 찍은 사진은 없고..

먹다가

아 마따! 사진 해서 저사진 하나 찍어뒀나보다.

속초 지역에서 맛집 검색해보면

상위에 나오던 "이조면옥"

여긴 연인보다 가족 단위로 오면 좋을 것 같다.

이것 저것 메뉴를 골고루 먹어보려면 ㅎ,.ㅎ

ㅡㅡㅡ

이조면옥

주문한 메뉴들 음쓰 안생기게

다 먹고 나왔던 곳이니~

다음에 기회가 되면 방문할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