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1.12 우동가조쿠 일산웨스턴돔점

2023. 11. 16. 16:26[식도락] 맛집,술집,카페

반응형

 

친구네 공방 놀러갔다가 밥먹으러~

일산 쇼핑센터 웨스턴돔에 방문했습니다.

 

우동의 달인??

프랜차이즈 같은데 메인점포가 방송에 나왔었나보네요-

 

 

가격대는 우동전문점 치고 부담없는 가격대였습니다.

 

 

매장 곳곳에

여기 우동 전문점이다~ 라는 느낌의 인테리어를 볼수 있었습니다.

 

 

만드시는 모습을 볼수있게 오픈되어있네요-

 

 

음식 대기중인 손님들이 꽤 보여서~

위장에 신호 좀 먼저 주려고 주문한 감자고로케

 

 

돈카츠 정식이 먼저 나왔는데

딸래미가 사진 찍기전에 벌써 집어서 한입했네요 ㅋ

 

 

돈카츠 정식에 같이 나온 꼬마 우동 ㅋ

딸래미가 맛있다네요.

 

 

왕새우 튀김이 들어간 가조쿠 우동 도 나왔습니다.

딸래미가 우동을 좋아해서 반은 가져가고~

남은 잔반은 제가 처리 ㅎ,.ㅎ

 

 

아 리뷰 이벤트 참여해서 받은

온천 계란 ㅋ

우동면을 덜어서 비벼먹었더니 맛있었습니다~

남긴 음식없이 싹 비우고 왔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