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0.04 부드럽네~ 대세박목살 영등포본점

2023. 10. 6. 14:40[식도락] 맛집,술집,카페

반응형

 

평소에 안가봤던 식당을 가보려고 검색하다가

찾은 영등포 대세 박목살 영등포본점

네이버에 다른 지역에 박목살이 검색되는 걸 보면

꽤 맛이 있나보다

다른 지역에 분점이 있다니~!

 

 

본점이라해서 규모가 꽤 큰 줄 알았는데

입구와 매장 내부는 아담했다.

메뉴판도 심플~

 

 

조리 공간쪽에 숙성 고기 냉장고가 보였고

옆에는 초벌하는 공간이 보였다.

초벌하는 공간도 찍어볼까했지만 직원분이 계셔서.. 옆쪽만 슬쩍 찰칵~

 

 

숙성 박목살을 먹는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기에~

기본나오는 찬과 소스가 다양했다.

 

 

박목살과 먹을 술은~

요즘 계속 픽하고 있는 소맥으로!

 

 

박목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메뉴판 뒷쪽에 적혀있었다.

나는 토하젓과 먹은것이 제일 좋았다.

덩치큰 성인남성 2명~ 숙성 박목살 대로 주문!

600 g / 49,900원 가격 좋다.

 

 

초벌한 숙성 목살이 나왔다.

 

 

살짝만 구워도 바로 먹을수 있었다.

돼지 목살이 이렇게 부드러워도 되는건가?

 

 

맛있게 먹는 방법 중

숙주 채소 볶음 5,000원과 같이 먹으면 좋다고 해서 시켰다.

음.. 개인적으로 같이 먹는거보다는~

숙추 재고 볶음을 별도로 먹는게 더 좋았다.

가격 좋고 양 많고~

 

등심 생 껍데기?

가격 부담 없기에 그냥 가기 아쉬워서 주문해봤다.

오~ 이 메뉴도 마음에 든다 ㅋ

 

더 먹고 싶었는데..

마감 시간이 다된 것 같아서 눈치껏 나왔다..

 

한잔 더 .. 먹고 싶어서

터벅 터벅 집근처로 걸어와~ 태양포차에서 마무리 한잔!

영등포 대세 박목살 ㅋ 다음에 또 가봐야겠다~ 괜찮았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