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0.27 코타키나발루 Pinstay Jesselton Quay 인근 식당 "three taste 三品鱻"

2023. 11. 16. 20:35[식도락] 맛집,술집,카페

반응형

 

27일부터 30일 까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제셀톤 퀘이 타워2에서

숙소를 구하서 여행 일정을 소화했다.

근처 제셀톤 선착장에서 오전에 투어 일정을 예약하고

돌아오는 길에 식당가에서 식사 도전~

 

 

three taste 三品鱻 · G29-30, G Floor, Tower 2, Pusat Bandar, Jesselton Quay Central quay Sabah MY, Pusat Bandar Kota Kinabal

G29-30, G Floor, Tower 2, Pusat Bandar, Jesselton Quay Central quay Sabah MY, Pusat Bandar Kota Kinabalu, 88400 Kota Kinabalu, 말레이시아

www.google.com

"three taste 三品鱻"

중식당 같은데.. 외부에 홍보물이 프랜차이즈 식당인 것 같아서

일단 믿고 입장

 

 

뜨거운 물에 숟가락과 젓가락이 담겨 나옴

 

 

제셀톤 퀘이 복합건물이 지어진지 얼마 안되서

식당가 모두 깔끔한 상태였는데

이곳은 유독 깔끔하게 느껴졌다.

점심시간이였으면 손님이 많았을텐데

방문한 시간은 오전 11시경이었다.

 

주문 방식은 특이했다.

QR 코드를 찍으면 웹페이지로 연결되고,

웹페이지에서 포장 또는 홀 식사를 선택해서 주문하면 된다.

한국에서는 테이블 마다 태블릿을 조작해서 주문하는 건 익숙한데 ㅎ

QR 코드에 본인 소유 스마트폰으로 직접 접속해서 주문하는건..

좀 특이했고.. 보안상 불필요한 문제가 발생하진 않을까 신경쓰이기도 했다.

여튼 주문했다.

 

 

첫번째 메뉴

이름은...잊어버렸는데 먹어보니 궁중떡볶이 비슷한 느낌인 음식

 

두번째 메뉴

그냥 채소니까 아삭 아삭 맛있을 것 같아서 주문했는데

역시나 괜찮았다~

 

 

세번째 메뉴

..여기서부터는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맛이었다..

그냥 저냥 먹을만 하긴 했다..

 

 

네번째 메뉴..

먹어본 가족들 중.. 4명 중 셋은 별로라고 했고,

나는 그냥 아까워서 먹었다..

 

 

애들이 먹을게 없을까봐 주문했음

디저트는 맛이 아는맛 그대로 였다..ㅎㅎ;

손님이 평시에 많은 식당이였는데

음.. 4일동안 재방문하진 않았다..

입맛에 맞다면 괜찮은 식당일지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