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2.15 모던 한식 다이닝펍 리파인 마곡점, 퀄리티 굳!

2022. 12. 16. 10:52[식도락] 맛집,술집,카페

반응형

이번 새로 오픈한 한식 다이닝펍 "리파인 마곡점"

9시 까지 가기로 했는데, 눈 온 날 택시가 안잡히네요~

생각보다 늦게 도착했습니다. 쏴리 쏴리~

 

 

리파인 마곡점 / Refine​

 

마곡중앙8로5길, 리더스에비뉴 1층 상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절친한 벗이 오픈한 가게인데, 어제 소식을 들어서 부랴부랴 왔습니다.

이놈이 지 가게 이름보다 매장 앞 눈 오리만 애기 하길래

무슨소리 하나 했는데..

이 오리 친구들을 애기 했나보군요..

중간 중간 잘 있나 체크하러 왔다 갔다 하는걸 보니

눈오리에게 진심이었나 봅니다.

 

들어서자마자 ㄱ자 도로 끝 부분에 보이던 리뷰 이벤트~

#리파인마곡 #강서맛집 을 해시태그해서 게시글 올리면

데일리 하이볼이나 데일리 서비스 접시를 준데요~

저도 게시글 올리고 연어 뭐시기 하는거 받았습니다 ㅋㅋ

 

테이블 좌석에는 손님들이 많아서 못찍고,

바 테이블 있는 쪽을 찰칵~!

직원분들이 무척 잘생기셨는데 초상권이 있으니 모자이크~

저의 얼굴을 한번 더 오징어로 만들어주시는 외모셨습니다~

아 저는 뚱뚱하니 문어로 해야겠네요~

여튼 분위기가 무척 깔끔하고~ 고급졌어요~ㅋ

 

메뉴판 겸 테이블 종이 매트 역활을 한다고 하네요~

메뉴판 더 보고 싶은데 가져가지 않아서 좋았어요 ㅋ

미리 사이트에서 확인한 메뉴 주문했습니다~ 육회 / 김치전 / 우대갈비 !

 

주류는 우리술로 구성되어 있는데,

주류 가격대가 높아보일수는 있지만,

병 용량을 생각하면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됐습니다.

주류를 주문전에 시음할수 있었는데~ 직원분께서 친절히 알려주셔서

본인에게 맞는 술을 시음해보고 주문하실수있어서

여러 우리 술을 접근하기 좋으실 것 같습니다.

저는 솔송주와~ 단상지교 주문!!!

 

엇 주류가 나오기도 전에 나왔던 과일 ..

지인이 왔다고 서비스로 주는건가?? 내심 흐뭇해지려고 했는데

직원분이 웰컴 과일이라고 하시네요. 아 다주는 거구나..

맛나요~! 메뉴나오기전에 한잔 때리기 좋았습니다.

 

육회가 나왔는데..뭐 이리 고급져보이는걸까요..

키위소르베가 올려져 있고 육회랑 버무려서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싸먹으면 맛있다고 감태도 주시는데...

미쳤습니다 이조합..

튀긴 라이스페이퍼까지 넣어서 먹으면.. 바삭하고 부드럽고 맛있고 짜증나요..

거기에 감태 부족하면 더 주신다고.. 이런 한국인의 인정같으니라고..

(친구 가게라서 조금 칭찬모드 인 것은 감안하고 봐주세요ㅋ)

 

육회에 감탄하고 있는데~ 우대갈비 나왔습니다.

아 이건 또 뭐여.. 뭐 이렇게 부드러운겨

수비드한 고기 처음 먹어보는데 완전 부드러워서~ 술 한잔에 한점 끝나요~

술 시음할때 서설이 맛있긴 했는데..

제 주머니 사정이 고르지 못해서~

가성비 좋고~ 맛도 저에게 맞았던 단상지교 술도 나왔습니다~!

 

잔을 와인잔으로 주시더군요..

한두잔 따라 먹다가.. 소주잔으로 바꿔서 먹었습니다 ㅋ

저에게 고급진 느낌은 어울리지 않아서리 ㅎㅎ

 

세번째 메뉴~김치전이 나왔습니다.

전이 두꺼워 보이는데~ 바삭 바삭 합니다~ 안은 촉촉하고

 

인스타 피드 올리고 서비스로 받은 연어~

저 뭐냐 저 초록색 저거는 겨자가 아니고

아보카도 얼린거 라고 했던 것 같아요.

 

한덩이 랑 연어랑 싸먹었는데.. 이시려요.

반정도만 같이 먹으시는게 좋을듯..

제가 나이 들어서 그런지도 모르지만..;;

 

동서와 둘이 갔는데,

각 700ml가 넘는 술 한병씩 하고 부족해서

술을 더 주문하고.. 안주를 비워가다가

취기가 올라오면 더 배고파하는 편이라~ 명랑 파스타 주문!!

 

아, 이것도 꼭 먹어야 하는 메뉴 입니다.

12시 까지 귀가해서 여기까지 먹고 그만 먹었지..

 

시간 여유가 있었으면 크림 수제비..무조건 주문했을텐데..

 

딸내미 독촉 전화에 여기까지만~!

리파인 마곡점!!

 

맛있는 메뉴가 즐비한것 같네요.

다음에 가면 일단 첫 메뉴는

 

감자전과 크림수제비!! 무조건 주문!! 찜해뒀습니다 ㅋ

라스트 오더가 새벽까지 받는거 보니

연말 연초~ 모임약속하기에 딱 이지 않나 싶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메뉴도 맛있고!

리파인 마곡점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