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0.09 2주 연속 재방문! 영등포역 맛집, 아반티신강양꼬치 본점

2022. 10. 10. 18:46[식도락] 맛집,술집,카페

반응형

올해 8월 친구 추천으로 들렸던

영등포 아반티 신강 양꼬치 본점에

저희 술 파트너~ 동서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어서 재방문했습니다.

 

일단 그때 맛나게 먹었던 계란토마토 볶음 주문하고~

못먹어본 궈바로우 주문!!

계란토마토볶음!!

오늘은 음식이 엄청 빨리 나왔어요 ㅎㅎ 주문하고 10분내로 나온 것 같네요.

갓 나온 궈바로우 와..사진 올리면서 또 먹고 싶네요.

바삭하고 부드럽고 맛있고 ...아...

 

이번엔 램꼬치 주문!!

전에는 구워서 나오는걸로 주문해 먹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말라버려서 먹기 조금 힘들더라구요.

 

직접 구워서 촉촉하게 먹고 싶어서!! 익혀먹는거로 주문!!

안주로 먹을 메뉴도 많으니~ 램꼬치는 3~4개씩만 구워서~

겉에 익고~ 안은 촉촉할때 먹었습니다.. 맛있드아~~

이후에는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열심히 먹느라..

 

술이 거나하게 들어가서~ 알딸딸했는데..

아.. 준코 처럼 3시간에 만원하는 노래방.. 그냥 지나갈수가 없었습니다.

신나게 불러 제끼다가 집으로 귀가했습니다. ㅎ,.ㅎ

10월 3일에 방문하고.. 어제 또 방문했습니다.

동서가 무척 괜찮다고 또 가자고 하네요 ㅎㅎ

 

램꼬치 하나 먹고~ 고급양갈비 주문했습니다.

이전 먹었던 메뉴에 비해서는 그렇게 만족감이 높진 않았습니다만..

괜찮았습니다.

직접 구워서 먹는 줄 알았는데, 구워서 나와서 굽기 정도를 택해서 아쉬웠던 것 같기도 해요.

동서가 주문했던 닭날개 구이 ㅎㅎ

닭날개가 맛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ㅎ 저희는 맵콤달콤으로 주문했습니다.

아 먹어볼 메뉴가 많은데.. 배불러서 청하 각 3병씩 먹고 파했습니다.

또 방문해야 될 것 같아요....

영등포 가성비 주점 "아반티신강양꼬치 본점" 추천 추천!!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