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게 사셨다면 쓸만한 레오폴디 로봇청소기 (VMK-ROB2021K)

2021. 7. 4. 02:56[Review]

반응형

하루 특가로 3만원 미만대에 판매중이여서 구매해본 "레오폴디 로봇청소기 (VMK-ROB2021K)" 입니다.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 기준으로는, 네이버 쇼핑에서 10만원대 가격대가 검색되는데 그정도의 제품은 아닌 것 같고 제가 구매한 정도의 가격대가 적당해보이는 느낌이 제품을 사용해보기도 전에 들긴 합니다.

구성품으로는 청소기 본체, 설명서, 물걸레 청소포 2장, 청소용 브러쉬, 5핀 충전 케이블 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청소기 본체 윗부분에 뚜껑을 제거하면 0.5L 먼지통을 분리할수있습니다.

청소기 본체 밑에 물걸레 청소포를 붙힐수 있는 찍찍이가 있어서 세척 후 언제든지 부착해서 물걸레 또는 먼지 청소를 할수 있습니다.

이제 외형을 구경했으니 구동을 해봐야겠죠 ~ 첫 구동이라 배터리가 없을까봐 한 30분정도 충전하고 전원 버튼을 꾹 눌렀습니다.

????

움직이는 소리는 나는데... 청소기가 움직이질 않네요.. 초기 불량 인가... 한 10분정도를 헤매고 있다가

로봇 청소기를 들어 밑면을 보니.. 바퀴가 있는 곳이 새제품인지라 보호 마개 같은게 있었습니다.

똑 하고 잡아 당기니 빠지네요~ 첫 작동할때 ㅎㅎ 저처럼 헤매지 마시고 마개를 제거 하세요~!!

마개를 떼어내고 전원을 켰더니 귀엽게 무빙 하기 시작했습니다 ㅋ

듀얼 사이드 브러쉬 / USB 충전 방식 / 최대 150분 사용 가능 / 진공청소&물걸레 청소 / 물세척 가능한 먼지통 / 원터치 전원 버튼 / 2000mAh 배터리 의 스펙을 가진 레오폴디 로봇청소기입니다. 저소음이라고도 적혀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저소음이라고 표현할 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두시간정도 충전 한뒤 청소기가 꺼질때까지 둬봤습니다. 한 2시간 남짓 청소를 하다가 꺼지더군요.

꽤 넓은 사무실에서 작동시킨거라 청소포에 물도 묻히지 않고 일단 그냥 구동했습니다. 아 물론 지금 까지도 그냥 청소포는 세척만 하고 물기를 거의 없이 구동하고 있습니다.

뭐랄까 로봇 청소기에 센서 카메라가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 아니다보니 구석에 처박혀서 헤매고 있던 이녀석을 여러번 구출한 적이 두어번 정도 있었지만, 첫 구동한 느낌은 나쁘지 않다였어요 ㅋㅋ

그래도 몇만원에 이정도로 청소해준다면야 나쁘지 않네~ 가성비 있는데??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직원들이 내심 시끄러운 소리에 불편해하긴 했지만 결과물은 만족 ㅋ

6월2일에 구매해서 한달 넘게 쓰고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제가 구매한 정도에 구매하셨다면 가성비가 훌륭한 제품이지 않나 싶습니다.

참고가 될만한 내용이 있으셨을지 모르겠네요~~ 뭐 더 특별히 쓸말이 없어서...이만 물러가보겠습니다. ( _ _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