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20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SONY WH-CH510

2020. 12. 20. 11:04[Review]

반응형

아담한 사이즈에 퀄리티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구매한 소니 WH-CH510 블루투스 무선 헤드폰 제품입니다.

제품 컬러가 블랙 / 화이트 / 블루로 3종이 있었는데 실 사용할 딸래미가 블루 색상이 좋다고 해서 블루 색상으로 결정했습니다.

약 132g 의 가벼운 무게, 초경량 설계로 제작된 제품으로 아이들이 사용하기도 불편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예상은 했지만 큰바위 얼굴인 제가 사용하기에는 작습니다.. 실제로 착용해봤는데.. 딸래미의 웃음이 떠나질 않는 걸 보니 제가 사용할일은 집에서 홀로 껴보는 것 외에는 쓸일이 없을 것 같네요.

아 그렇다고 해당 제품이 어린이용으로 나온 것은 아니고, 일반 성인분들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합니다만 저는 어려울 것 같네요.

소니 WH-CH510은 버튼이 많지 않아서 손쉽게 컨트롤 할수 있습니다. 볼륨 상 하 버튼도 큼직 큼직 하고, 볼륨 버튼 가운데에 전원 버튼이 있어서 누르기도 쉽고, 버튼을 찾기도 쉽습니다.

전원 버튼을 눌러 전화를 걸거나 받을수 있고, 2번 연속 해서 누르면 음성 비서 기능이 활성화 할수 있습니다.

충전 단자 또한 C-TYPE이라 충전 편의성도 뛰어납니다. 배터리가 부족할때도 걱정 NONO ~!! 10분 충전으로 최대 90분 재생하고 완전 충전시 최대 35시간 연속 무선 음악 재생이 가능할정도로 작지만 효율적인 배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헤드폰에는 다 있는 거지만 헤드폰의 길이를 조절할수 있어서 사용자의 상황에 따라 맞춰 사용할수 있습니다.

하우징 회전되는 스위블 디자인을 채택하여 사용하지 않을때는 접어서 큰주머니나 가방에 쉽게 보관할수 있어서 휴대성을 높힙니다.

집에와서 아이 휴대폰에 연결해서 좋아하던 노래를 틀어줬더니 좋아하네요 ㅎㅎ 장시간 사용은 청각에 안좋은 영향을 줄수 있으니 많이 사용하지 않는 거로 애기는 해뒀습니다. 공부할때와 게임할때만 사용하는 거로~

중소기업 제품으로 유사한 스펙에 더 저렴한 제품들도 많이 있지만, 막귀인 제가 쓸 것은 아니라서 적당한 가격대의 제품으로 선택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참고가 될만한 내용이 있으셨다면 좋겠네요. 그럼 20000 물러가겠습니다. _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