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10 경기 일산 풍산역 인근 돈까스클럽 일산풍동점

2020. 5. 12. 17:35[식도락] 맛집,술집,카페

반응형

일산 호수 공원 가기전에 들렸던 돈까스클럽입니다. 맛집 이라서 갔다기보다는 겸사 겸사 가는길에 있어서 들렸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 용이했고, 주차장 바로 앞에 매장이 있던게 아니고 조경으로 꾸며져 있고 매장으로 가는길이 산책길 같아서 왠지 기분이 멀리 나온것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음식물 모형 진열장 간만에 보네요. 매장도 나무가 많은 숲속안으로 들어온 것 마냥 편안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어요~ 의자가 불편했지만 그건 제가 덩치가 커서 그런 것으로~ 패스~ ㅇ_ㅇ;;

아이가 원래 돈까스를 소스 없이 먹었는데 이제 소스 먹을수 있다며 자랑하더니, 내심 말하고 부끄러웠는지 슬며시 웃고 있네요.

4가지 메뉴로 구성된 세트메뉴랑 돈까스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메인 메뉴인 돈까스 사진을 제일 안이쁘게 찍었네요 ㅜㅠ 똥손.. 돈까스클럽 처음 온건데 개인적으로는 다른 메뉴들이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돈까스는 그냥 돈까스 맛 딱 그정도였습니다. 주문했던 메뉴중에서 개인적으로 나열하면 스테이크 > 피자 > 돈까스 샐러드 > 돈까스 > 스파게티 순입니다. 맛을 떠나서 여유로운 장소와 가격대가 적당하게 형성되어있어 부담없이 가족끼리 편하게 외식 하기에 좋은 장소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