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7.18 영등포로 이전한 여의도 숯닭 방문~

2024. 7. 20. 20:07[식도락] 맛집,술집,카페

반응형

 

같이 한잔하기로 했던 일행이

닭 구이가 땡긴다고 한다.

근처에 갈만한 곳이 있었나??

내 블로그에서 먼저 검색해보니

4년전에 갔던 여의도 숯닭 포스팅이 보였다.

글 느낌을 보니 첫 이미지가 별로 였나본데..

늦게 까지 하고 가까운 곳은 이곳뿐인 듯 했다.

 

 

여의도 방향쪽에 있던 숯닭이

영등포 시장역 가는 길목으로 이전했기 때문에

더 가까워 졌다.

여튼 일행과 방문!

 

이전한 매장은 더 넓었다.

 

 

9시 30분쯤 방문했었는데

홀 내 두 테이블 정도 손님이 있었다.

 

메뉴판,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들~

 

 

고민 고민~ 하다가

가성비가 좋아보이는 세트 A 주문!

닭갈비 2 + 목살 1 먼저 나왔다.

 

 

기본 상차림~

 

 

먹음직 스러운 비주얼을 가진 목살부터 구웠다~!

궁중 닭갈비 -> 양념 닭갈비 순으로 구워먹었다.

초벌되어 나오진 않았고,

굽는게 생각보다 어려웠다.

일부분 많이 태워먹음..

열심히 굽고 먹느라 중간 중간 사진은 없다;

 

 

세트 메뉴에 포함되어 있던 감자전

오! 퀄리티가 좋았다.

기성품 아니고 직접 조리한 감자전~

겉바속촉이였고~

큼직 큼직했다.

 

 

세트에 포함된 찌개 메뉴는~ 김치찌개로 선택했다.

공기밥이 포함된 구성이라 더 좋았다.

~ 세트A만으로는 부족해서

양념 닭갈비 2개 추가!

 

 

무뼈닭발인지 체크해보고 주문한 닭발!!

 

 

4년만에 들린 곳인데,

이전한 곳이 넓어서 좋았고,

왠지 음식도 더 맛있게 느껴졌다.

첫느낌이 별로여서 이후에 방문해본적 없는데

영등포쪽으로 이전한

여의도 숯닭은 종종 들리고 싶은 곳으로 저장해뒀다.

다음에 들리면 더덕! 닭발! 김치전!

이 메뉴들은 꼭 먹어봐야겠다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