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7.27 노량진 새우요리 맛집, 새우네집

2023. 8. 15. 18:52[식도락] 맛집,술집,카페

반응형

 

친구놈만 가게에 놀러왔으면 안갔을 곳이긴한데,

친구녀석 여자친구분이 같이 오셔서~

가게 마감하고 이동한 매장 근처 식당~

새우네집 (새우요리 전문점) 입니다.

 

 

매장 근처에서 못보던 컨셉의 식당이라

확실히 젊은 연인분들이 많았습니다~

하이볼 2+1 행사하네요-

 

 

가게가 크진 않아요~

곳곳에 새우 모양을 활용한 인테리어 들이 보이네요.

 

 

자리에 앉고 나온 기본 셋팅

 

 

메뉴보다 먼저 주문한 하이볼 ~!

2+1 행사니 3잔 마셔야겠네요 ㅋ

 

 

제일 먼저 나온

새우만두전골(1-2)인 17,000원

 

 

호오? 맛 괜찮고~

가격대비 양도 많고~

괜찮네요.

 

 

다음 메뉴는

왕새우튀김 10마리 20,000원

새우도 통통하니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곁들여나온 양파 튀김?

특히 괜찮았어요~

별도 메뉴가 있으면 주문하고 싶은 느낌~!

 

 

마지막 주문 메뉴~!

새우요리 15마리 24,000원

술 한잔 하러 온거라,

안주 메뉴 위주로 시켰지만~

다른 테이블 보니 식사 메뉴도 괜찮아보이더라구요.

다음엔 식사를 하러 와야겠습니다.

 

 

왕 새우 튀김을 먹고 난 다음에 먹어서 그런지..

크게 매력적으로 느껴지진 않았지만

크림 / 칠리 / 깐쇼 / 매운간장 / 코코넛 / 아보카도와사비로

소스 를 선택할수 있어서

맥주한잔 하러 와서 술 안주로 먹으면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