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0.22 에스쿠다마 카를로 메신져백 HS-M1713

2022. 10. 24. 16:48[Review]

반응형

출퇴근시 들고 다니는 백팩~

2년 가까이 사용했더니 이제 슬슬 교체할때가 됐네요.

가끔 체크하는 사이트 중에 뉴퍼마켓이라는 쇼핑몰이 있는데 메신져백이 저렴하게 나왔길래 주문해봤습니다.

 

Model : HS-M1713

Brand : ESCUDAMA

Material : POLYESTER / PU

Size : 24 x 27.5 x 6 Cm

Color : BLACK

에스쿠다마 카를로 메신져백 HS-M1713 입니다.

네이놈에서 검색해보니 4만원대로 나오는데

뉴머마켓에서 17,900원

정말 저렴하게 판매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부담없는 가격이기에 구매했습니다.

 

평소 백팩에 넣고 다니는게

업무폰 / 개인폰 / 태블릿 / 터치펜 / 지갑 정도라

백팩 공간의 30% 사용하지 않았기에 메신져백이면 충분할 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크기도 나쁘지 않고~ 수납공간이 많아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가방이 아무것도 안들어있을텐데 각이 살아있길래

맵시를 잡아주는 뼈대 같은게 있는건가?? 했는데 ㅎㅎ

안에 종이 포장재 같은게 있었습니다;;

 

백팩이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네요~ 확실히 아담해진 사이즈~

 

메신져백 앞쪽에 탈착이 되는 열쇠고리가 있습니다.

자동차키를 보관하기에 딱 좋은 느낌이라 저는 자동차키를 걸어뒀습니다. ㅋ

 

단추를 닫아두면 외관상 보기에도 좋은 탈착형 열쇠고리네요~!

 

평상시에는 걸어두고~ 사용할때는

고리를 분리해서 사용하면 되는 꽤 활용도가 많은 아이템입니다ㅋ

어깨끈을 길게 해서 메고 다닐수도 있고,

짧게 해서 들고 다닐수도 있겠지만~ 저는 길게 늘려서 어깨에~멨습니다.

 

확실히 백팩보다 편합니다 ㅋ

 

에스쿠다마 카를로 메신져백 HS-M1713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구매였네요 ㅋ

 

* 22.10.27 내용 추가.. 앞쪽 분리형 고리에 차키는 넣어두지 마시길..

차 키 잃어버릴뻔 했습니다. 그다지 견고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외 가방은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