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9.22 제스파 LED 바이브러쉬 ZP4480

2022. 10. 22. 00:47[Review]

반응형

두피 관리기??

요즘 휑해지는 뒷통수에.. 구매 버튼으로 스르륵~

제품명 : 제스파 LED 바이브러쉬 ZP4480

제품 색상 : 화이트

제품 전원 : AAA건전지x2

제품 무게 : 약 90 g

제품 크기 : 약 170 x 45 x 35 mm

구성품 : 제품 본체(건전지 미포함), 사용설명서

포스팅하려고 가격대를 체크해보니 너무 중구난방이더라구요.

십만원이 넘은 가격에 판매하는것도 보이던데;;

뭐 그정도 금액대에 구매하는 분들은 없겠죠?;

전 3만원 초반대에 구매했습니다~

구성품은 설명서랑 본품 으로 심플하네요~ 건전지까지만 넣어주지~

 

제스파 두피관리기 ZP4480을 들어봤습니다.

뚱뚱한 소형 빗? 느낌이 드네요.

머리빗 부분이 많지 않아서 빗의 능력으로는 부족함이 느껴지네요.

 

건전지가 구성품으로 없기 때문에 슬림한 건전지 AAA를 찾아와서 끼웠습니다.

 

작동 방식은 뒷부분 스위치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올리면 켜지고 내리면 꺼지고~ 심플합니다.

 

전원이 켜지면 진동이 손까지 전달됩니다.

그리고 2개의 LED에서 적외선이 발사!!!

진동과 적외선으로 두피 마사지를 하는가 봅니다.

뭐 대단한 효과를 없을 것 같지만 그래도 ㅎㅎ 뭐 안하는것보단 낫겠죠??

 

사용방법은 샴푸 후 대략 80% 정도 머리를 건조한 후

이마에서부터 머리 위로 천천히 이동하면서

약 10분간 사용하는걸 권장한다고 하네요.

80% 정도 머리를 건조한 후?? 설명서를 자세히 보니 머리의 약간 수분이 남은 상태?에서 하면 된다는 것 같네요.

저야 머리카락이 짧아서 ㅎㅎ 수건으로 물기를 털어내고 바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3만원 짜리 두피관리기에 큰 기대를 하면 안될 것 같고,

꾸준히 하면 그래도 안하는 것보단 나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