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5.27 양념목살이..생각나 한달에 네번째 방문한 당산 고기맛집, 기찻길연탄불생고기

2022. 6. 2. 15:55[식도락] 맛집,술집,카페

반응형

당산 고기맛집, 기찻길연탄불생고기 또 방문했습니다..

이 양념목살이 생각나서... 또 또 또 방문했네요. 중독성 있습니다.

기찻길연탄불생고기 이곳은 두번 왔다가고 인스타에 올렸더니 지인들도 자주 방문했던 맛집이더라구요. ㅎ

저는 주로 저녁 9시경에 가서 대기 없이 들어갔는데 원래 북적 북적 한 맛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7일 뒤 또 방문했습니다;;

5월 한달간 4번을 방문했네요..

양념 목살은 여전히 맛있었고~ 껍데기 또한 ..굳 ㅋ

냉면도 무난하니 괜찮았습니다.

매번 방문했던 시간이 가게 마감 1시간 전에가서 후다닥 먹고 나왔었는데

되려 북적북적 할때 안가고 조금 한가할때 가니 좋았습니다.

포스팅을 작성하면서도~ 양념목살이랑 껍데기는 또 땡기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