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 전력을 확인할수 있는 스카이 비트 LED 디스플레이 100W C to C 케이블

2022. 4. 17. 13:11[Review]

반응형

오, C to C 케이블에 충전 전력이 표기 된다고? 신기한데?

충전 전력이 표기되는 케이블을 써본적이 없어서 바로 스카이 서포터즈 체험단에 신청했습니다.

모델명 : SKY-C-C2PD3201

제품명 : 스카이 비트 LED 디스플레이 100W 고속충전 케이블 C to C 2M

제품 컬러 : 블랙

제품 규격 : USB 2.0, QC 3.0, PD 지원 / E-marker 칩셋탑재

최대 충전 지원 : DC 20V/5A, 100W

최대 전송 속도 : 약 480 Mbps

제품 길이/무게 : 약 2 m/ 약 71 g

AWG : 충전 22 / 데이터 전송 28

재질 : 알루미늄 쉘, 고강도 단선방지(나일론합사)

스카이 비트 100W C to C 케이블의 스펙을 살펴 보는데 AWG?? AWG가 뭘까..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미국 전선 번호?? 인가 봅니다. 적은 숫자일수록 두껍다고 하는 듯 하네요.ㅎㅎ

혹 저처럼 궁금하신 분이 있으실까봐 ㅎㅎ 적어봤습니다.

포장지에서 꺼낸 스카이 비트 CTOC케이블입니다.

케이블이 길이가 2M로 정리가 어려울까봐 밸크로가 기본적으로 있습니다.

케이블이 전반적으로 고급스러움이 뿜뿜 느껴집니다. ㅋ

​SKY Fiil X11 mini 보조배터리에 먼저 스카이 비트 CTOC케이블을 연결해봤습니다.

LED 디스플레이에 바로 실시간으로 전력이 표기되는데 신기했습니다. ㅎㅎ

충전 전력을 파란색 LED로 표기되고 몇 W로 충전중인지, PD충전인지 일반충전인지 사용자가 손쉽게 알수 있네요ㅋ

스마트폰을 충전기에 연결하고, 동작이라던지 배터리 상태에 따라 전력이 변경되는걸 볼수 있다니 ㅎㅎ LED 디스플레이에 자꾸 눈이 갔습니다.

케이블 C 타입 부분이 알루미늄 재질로 되어있다보니 눈에 확 띕니다.

갤럭시 S22에도 테스트해봤습니다. 보조배터리 충전 상태에 맞춰서 전력이 잘 전달되는 것 같네요.

이번엔 최대 65W 초고속 충전이 가능한 "스카이 필 GaN65S PD 3포트 충전기" 로 테스트 해볼까 합니다. ㅋ

USB-C 가 2개가 있는 충전기 제품이여서, 갤럭시 북GO 과 스마트폰을 동시에 충전하기에도 딱 좋을 것 같네요.

스카이 비트 CTOC케이블을 갤럭시북GO에 연결해봤습니다.

갤럭시북GO에 맞는 전력으로 잘 충전됩니다. ㅎㅎ

갤럭시북GO는 25W 충전을 지원하는 줄 알았는데, 상황에 따라서는 더 높은 전력으로 충전이 되기도 하나봅니다? 사용하다보니 가끔 20~30W 까지 숫자가 변동 되는걸 확인할수 있었어요.

갤럭시북GO의 배터리 상태가 100%가 되니 소모되는 부분만 충전이 되는지 4~6 W 로 표기 되더군요 ㅎㅎ

스카이 필 GaN65S PD 3포트 충전기에 스카이 비트 CTOC케이블 2개를 연결해서 2개를 동시에 충전도 해봤습니다.ㅋ

스카이 비트 LED 디스플레이 CTOC케이블은 최대 100W PD 충전을 지원하는데 제가 현재 사용 하고 있는 제품 중에는 최대 100W 의 충전을 테스트해볼 기기는 없었네요.ㅎ

노트북과 스마트폰에 스카이 비트 CTOC케이블을 테스트해보고~!!

스카이 필 충전기와 스카이 비트 100W CTOC케이블을 바로 가방에 넣어뒀습니다.ㅎ

어디서든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을 충전할수 있을 것 같은 든든함이 들었습니다. ㅎ

케이블선도 튼튼해서 쉽게 망가질 일도 없을 것 같고, 2M의 케이블 길이라 상황에 따라 밸크로로 조절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카이 비트 LED 디스플레이 100W 고속충전케이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초고속충전 CTOC케이블 찾으셨다면~!! 해당 제품을 참고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참고가 되실만한 내용이 있었는지 모르겠네요~!! 그럼 20000 물러가보겠습니다 _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