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3.17 출퇴근용으로 애용중인 모토벨로 G8 전기자전거

2022. 3. 18. 00:22[Review]

반응형

2월부터 하루도 빠짐없이 타고 출퇴근을 함께한 "모토벨로 G8 DUAL 350W 36V 8Ah 미니벨로 전기자전거" 입니다.

오늘까지 1147km 를 주행 했네요 ㅎㅎ 날이 추워서 자가용으로 출퇴근할까도 많이 고민했었는데.. ㅎㅎ 매서운 바람에 눈물 흘리면서 출퇴근을 했습니다. ㅎ

전기자전거라서 운동까지 된다고 하면 조금 민망하지만, 출퇴근 거리가 왕복 약 40km 이기에 스로틀 모드는 거의 사용하지 않고 PAS모드로 타고 다니는데 나름 허벅지 근육이 자극 되긴 합니다. ㅎ

조금의 운동 / 기초 대사량 증가도 있지만, 자전거로 출퇴근 시작하면서 제일 큰 행복은 멋진 야경을 본다는 것!!

요즘 휴대폰 카메라 성능이 정말 좋아져 그런건지, 아니면 최근 밤 풍경이 너무 이뻤던 건지 모르겠지만 사진 한장 한장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아.. 아침도 당연히 멋졌습니다.

ㅎ 출퇴근하면서 자전거도로에서 보는 해와 달은 모두 멋졌던 것 같아요.

출퇴근 거짐 한달만에 자전거에서 내비게이션을 안쓰게되서 자전거 거치대를 제거했습니다.

미니벨로 전기자전거여서 핸들바가 아담하다보니 자전거 거치대까지 두면 정말 뭔가 좁아 보이는 느낌이라 제거한 부분도 있습니다. ㅎㅎ

출퇴근으로 "모토벨로 G8 DUAL 350W 36V 8Ah 미니벨로 전기자전거" 를 타면서 전반적으로 만족했습니다.

뽑기 운이 좋았는지 잔고장도 없었습니다 ㅎ

좋았던 부분만 한달 사용기로 남기면 조금 아쉬우니 ㅎㅎ

다른 부분에서의 사용기도 적어보면,

처음엔 주행중에 소음이 신경쓰였는데 슝슝 지나가는 다른 전기자전거 사용자분들의 소리를 듣다보니 이정도면 그냥 양호하구나 싶기도 했습니다.

기계식디스크브레이크를 사용한다고 들었는데, 브레이크 잡을때 소음이 큰 편이라 "끾~끾~" 소리나면 앞에 서있던 분들이 놀라는 경우는 많았습니다;;

모토벨로 G8 전기 자전거 무게가 25 KG 다 보니, 여성분들이 턱 같은게 나타나서 자전거를 들어올려서 이동해야하는 경우에는 많이 무겁게 느껴질수도 있을거라고 생각됐습니다.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지 않은지 관련 실사용 리뷰나 셀프 수리기 같은게 없는게 조금은 아쉬웠어요~ 혹 제가 셀프 수리하거나 수리하는 일이 발생하면 또 리뷰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ㅋ

다들 안전 운행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