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3.02 얇고 그립감 좋은 보스 갤럭시Z폴드3 러기지 프로텍터 케이스

2022. 3. 2. 17:15[Review]

반응형

얇고 그립감 좋은 보스 갤럭시Z폴드3 러기지 프로텍터 케이스 입니다.

사실 주문을 잘못했습니다.. 폴드3 힌지 부분을 보호하는건 줄 알고 주문했는데..

기존에 쓰던 UAG 갤럭시 Z폴드3 시빌리언 케이스 와 동일하게 힌지 부분은 시원하게 뚫려있습니다.

반납을 고민해보다가 박스가 밀봉되어있지 않았기에 열어보았는데 제품이 괜찮은 것 같아서 그냥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재질과 질감이 나쁘지 않아서 판매 페이지를 참고했더니 무광 러버 코팅으로 마감처리된 하드케이스라서 그립감이 좋다고 써져있네요 ㅎㅎ

또 하나 특이점은 전면 보호 케이스에 디스플레이 글라스가 기본적으로 일체형으로 붙어져 있습니다. 별도의 필름 부착 없이 전면 디스플레이를 보호 할수 있습니다. ( 파손시 어떻게 떼어낼수있는지는 나중에 확인해봐야겠네요. )

슬림형 케이스라서 돌출된 카메라 부분도 걱정되었는데,

케이스가 카메라를 보호할수 있게 디자인되어 카메라 보호 필름 없이 사용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ㅋ

UAG 케이스를 쓰다가 러기지 프로텍터 케이스 착용하니 체감상 더 슬림하고 그립감이 좋게 느껴집니다. ㅎㅎ

Z폴드3을 펼치고 접는데 소리까지 경쾌해진 것 같습니다.

뒷면 케이스 가운데 부분에는 스탠드 홀더가 있어서 폰을 거치하여 사용할수도 있지만... 그닥 애용해서 사용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단단하게 고정되지 않아서 작은 충격에도 넘어지네요..;;

두꺼운 케이스를 한 4개월 넘게 썼더니 "보스 갤럭시 Z폴드3 러기지 프로텍터 케이스"가 무척 새롭게 느껴집니다.

갤럭시Z폴드3 힌지 부분까지 보호했다면 퍼펙트 했겠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퀄리티는 만족스럽습니다.

기존에 쓰던 UAG 갤럭시 Z폴드3 시빌리언 케이스로 휴대폰을 정말 튼튼하게 보호했지만. 보호되지 않는 힌지 부분과 전원 버튼 부분에는 뭐에 긁혔는지 코팅이 벗겨진걸 보면.. 5만원이 훌쩍 넘는 케이스도 부질 없구나..하는 짧은 생각도 했었습니다. ㅎ

충격 보호는 확실히 덜 될 것 같습니다만, 슬림하게 사용해보는 기분을 느껴보다 다시 UAG 케이스로 바꾸던지 해야겠습니다. 제품을 착용한 첫날은 만족도가 높네요.

전면부 보호필름도 케이스와 일체형으로 나와서 매력포인트 하나!

돌출된 후면 카메라를 보호하는 케이스 디자인이 매력 포인트 둘!

그립감 좋은 디자인이 매력 포인트 셋!

갤럭시Z폴드3를 거치하기엔 조금은 부실한 스탠드홀더는 매력 감소 포인트 하나!

정도로 이 제품의 개인적인 평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보스 갤럭시 Z폴드3 러기지 프로텍터 케이스, 만원 후반대 케이스로 가성비 괜찮은 제품 인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