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0.19 뽀대나는 조명, 인테리어 효과 니봇 프루나 벽난로 히터 JSK-20045

2021. 10. 29. 04:01[Review]

반응형

쩝... 어두운 곳에서 불꽃 조명이 켜졌을때..그...뽀대나는 화면!!에 사로잡혀서 구매한 니봇 프루나 벽난로 히터 JSK-20045 입니다.

겉 박스를 제거하면 조금 더 깔끔한 포장 박스가 나타났습니다.

포장박스에 매력포인트인 불멍 조명을 표현했지만 기왕이면 검정 배경에 해뒀으면 더 좋았지 않았나 싶네요.

짜잔~ 니봇 프루나 벽난로 히터 입니다. 간단 스펙도 적어봤습니다. ㅎㅎ

제품명 - 니봇 프루나 벽난로 히터 / JSK-20045

출시일 - 2020년 11월

구성품 - 본체 / 사용설명서

제품 크기 - 303 x 175 x 374 mm

제품 무게 - 3.29 Kg

소비 전력 - 1500 W

벽난로 히터가 전원이 꺼져 있으면 약간 와인 냉장소 같은 느낌도 있지만

이렇게 불꽃 조명을 켜면 뽀대나는 벽난로가 되어 불멍 제대로 됩니다.

조명도 어떻게 저렇게 정말 불처럼 보일까요 ㅎ 잘 만들었네요.

단, 히터를 2단계로 쌔게 틀면...어마어마..한 전기료를 맛볼수 있습니다..

뭐 물론 이런 히터를 하루 내내 틀진 않을테니까 조절해서 잘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1.5 M 의 전선에 휴대용 스트랩이 있어서 어디서든 이동하여 사용할수 있습니다.

제품 무게 - 3.29 Kg로 살짝 무거운 감은 있지만 그래도 스트랩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있겠죠- ㅎㅎ

온도 조절 다이얼 버튼 - 1~7단계별 온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드 다이얼 버튼 - 다이얼 버튼을 돌려 모드를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멀티 모드 1단 - 750 W 온풍기 히터와 불꽃 조명 동시에 작동됩니다.

멀티 모드 2단 - 1500 W 온풍기 히터와 불꽃 조명 동시에 작동됩니다.

온도 조절 다이얼과 모드 다이얼 버튼을 활용해서 니봇 프루나 벽난로 히터를 작동할수 있습니다.

모드 다이얼로 일단 온풍기 히터를 켜야 온도 조절 다이얼로 히터 단계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전기료의 압박으로, 멀티 모드 1단계로 사용 중입니다. 어두운 밤에 켜두면 정말 마음에 쏙 듭니다.

히터가 생각보다 쌔서, 혹시 넘어지거나 과열되서 불필요한 일이 발생하면 어쩌지 하는 걱정도 됐는데,

설명서를 보니 수평 센서로 제품이 넘어지면 전원 차단되기도 하고, 설정 온도 이상시 과열시 또한 전원이 자동 차단된다고 하네요.

니봇 프루나 벽난로 히터 뒷면에도 벽난로 불꽃 조명이 비춰서 붉은 물결이 보이네요 ㅎ

저전력에 가성비 좋은 히터들도 많지만, 불멍을 느낄수 있는 이런 전기 히터도 하나쯤 있으면(?) 좋겠다 싶습니다. 캠핑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구요 ㅎ

추운 겨울, 집에서 하나 켜두고 불꽃 조명을 보며 마음이 안정도 찾고 따뜻한 바람에 몸도 녹이고!!

"니봇 프루나 벽난로 히터 JSK-20045"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