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8.25 이전 모델 파손으로 교체한 무선 카드 단말기 KMC-C601(바코드결제 가능)

2021. 8. 30. 02:52[Review]

반응형

19년도 10월경에 구매했던 무선 카드 단말기 LC7311S 입니다. 1년 반 넘게 잔고장 한번없이 잘 사용했는데.. 이번에 모르고 떨어뜨리면서 LCD 패널이 나간것 같습니다..

껐다가 켜면 여러갈래 줄이 갈라져 보이다가 이내 아예 화면이 사진처럼 허옇게 보이지 않게 되어져서 사용할수가 없네요 ㅠㅠ

A/S를 받아서 사용할까도 했는데, 요즘에 나오는 모델은 바코드 인식이 가능해서, 카카오 페이나 제로페이 등의 바코드 결제도 가능하다고해서 그냥 이참에 새 제품을 신청했습니다. 시원아이티 브랜드의 KMC-C601 모델 입니다.

이전에 구매했던 곳에서 재구매했습니다. 1년 약정이며 데이터 유심이 장착되는 모델이라 11,000원의 통신료를 지불하면 어디서든 결제가 가능한 휴대용 무선 카드 단말기 제품입니다. 배달 하시는 분들도 많이 애용하실 것 같네요.

이번에 고장나버린 LC7311S 카드 단말기는 그냥 수리하지 않고 버리려고 했는데, 20년 이후 모델들을 이제 와이파이 기능이 없이 나온다고 하네요.

이제품의 경우 1년 약정 지난 후 와이파이만 연결해서 사용해서 유지비에 대한 부담이 없었는데 이제 그런 모델은 없다고 하네요.. A/S를 보내서 수리해서 서브로 가지고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제품은 이전 사용 모델이 비해 확실히 아담해졌습니다.

상단부 부분에 바코드 인식 하는 부위가 신선하네요.

이전 LC7311S 모델과 유사하게 옆면에 충전 잭과 리셋 USB 부분이 보입니다. 한개의 차이점은 바코드 버튼이 있습니다.

아 차이점이 또 있었네요, 카드를 옆에서 긁는 방식이 아닌 저 하단부에 쏘옥 하고 넣어주어 결제를 진행하년 됩니다.

전원을 켜봤습니다. 상호가 엄청 큰 글씨로 셋팅되어있네요. 마음에 듭니다 ㅋ

이전 모델은 구성품에 동봉되어있던 케이스를 끼우지 않고 사용했는데.. 파손되서 교체하게 된 거니.. 이번엔 껴야겠습니다.

케이스 안에 있던 줄은 서랍장에 넣어두고, 본 케이스만 끼었습니다.

제품을 전달해드리며 카드 결제 해드려야 해서 카드 단말기를 받자마자 첫날 바로 개시해봤습니다. 데이터 유심이 있어서 별도의 장치 없이 결제할수있어서 좋네요 ㅋ

첫 결제도 해봤으니 이번에 안해봤던 바코드 결제를 했는데 바코드 설정이 안되어있다며 계속 안되서 사용방법을 찾아봤습니다.

9번'특수'버튼을 입력해주세요. -> 비밀번호 입력 -> 3.기타정보설정 -> 17.바코드스캐너설정 -> 1=사용 로 바꿔줘야 바코드 설정이 켜진다고 하네요.

바코드 설정을 하고 나니, 제로페이나 카카오페이 결제를 진행할때 미설정되어있다고 결제 진행이 안되는 부분이 없네요 ㅋ 잘됩니다.

저도 요즘 결제를 카카오페이로 만 하고 있는데 유용하게 잘 사용할 것같네요 ㅋ

휴대용 무선 카드 단말기를 알아보시는 분이 계셨다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