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하다 휴대폰 떨어뜨릴 일 없는 차량무선충전거치대 스카이 필 W4 오닉스

2021. 8. 28. 18:36[Review]

반응형

해당 모델은 스카이 필 W4 오닉스 차량무선충전거치대가 아닌 이전에 사용하던 감압식 차량 무선충전 거치대입니다.

해당 제품도 만족하며 사용 중이긴 하나, 주행중이나, 스마트폰으로 내비 설정을 하다가 폰을 자꾸 떨어 뜨리다 보니.. 요즘 다른 제품으로 교체 할까 알아보던 중이였거든요.

해당 제품도 터치 센서를 직접적으로 터치하지 않으면 슬라이더가 열리지 않는 다고 했는데.. 너무 자주 멋대로 고정되었던게 풀려버려서.. 폰 액정에 기스가 여러번 났습니다..ㅠ

그러던 와중에 보게된 스카이 필 W4 오닉스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입니다. 체험단에 선정되어 오늘 받아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해당 제품은 FOD 연동센서 제품이고, 거치 해제 되는 방식이 주행 중에 터치센서가 인식되어 거치가 풀려버리는 일이 없도록 우측 옆면에 기계식 탈착 버튼이 있어 버튼을 눌렀을때만 거치가 해제되기 때문에 저에게는 딱 맞는 제품 이였습니다 ㅋ

스카이 필 W4 오닉스 제품과 스카이 필 M2 차량용 충전 시거잭 입니다.

스카이 필 W4 오닉스 본품, 송풍구 거치대, 흡착식 거치대, USB-C케이블 , 설명서 그리고 카본 느낌의 디자인이 매력적인 스카이 필 M2 차량용 충전 시거잭 을 구성품을 꺼내 펼쳐보았습니다 ㅋ

스카이 필 W4 오닉스의 정면부가 유리 재질인지 반대면이 훤히 비추고 블랙 컬러가 고급져 보이네요.

차량무선충전거치대 스카이 필 W4 오닉스의 충전 단자는 하단에 있으며 C타입으로 연결하면 최대 15W 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제가 이제품에 제일 매력을 느꼈던 기계식 탈착 버튼입니다. ㅋ

버튼을 눌러줘야만 거치가 해제됩니다. 또 특별한 기능이 하나 더 있습니다. 스테이온 기능으로 시동이 꺼져도 잔류 전력을 이용해 4~5회 그립을 열고 닫을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차량으로 가져와 실 작동을 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흡착식 거치대 보다는 송풍구 거치대형을 선호해서 흡착식 거치대는 서랍장에 넣어두었습니다.

구성품으로 2개다 있어서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편하게 교체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차량무선충전거치대 스카이 필 W4 오닉스에 전원 공급은 스카이 38W 듀얼 차량용 시거잭 스카이 필 M2 SKY-M2으로 연결했습니다. CTOC 에는 20W를 지원하고 USB는 18W를 지원합니다.

이제 주인공인 스카이 필 W4 오닉스를 집게와 하단 거치 스탠드를 활용해서 송풍구에 거치했습니다. ㅡ 일자로 된 송풍구에만 장착이 가능하다보니 송풍구 거치대가 맞지 않는 분들은 흡착식 거치대를 활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차량무선충전거치대 스카이 필 W4 오닉스는 거치된 스마트폰을 터치하려고 주위에 손이 왔다갔다 해도 터치가 인식되어 거치가 해제되지 않습니다.

오토로 거치된 이후에는 기계식 버튼을 눌러야만 동영상 처럼 해제됩니다 ㅋ 너무 좋아요.

아.. 그런데.. FOD 연동 센서의 단점이 있었습니다.

제가 휴대폰이 업무폰과 개인폰으로 2대가 있는데, 개인폰인 S21은 일반 젤리케이스로 거치에 전혀 문제가 없었지만,

UAG 케이스 (두꺼운 케이스) 를 착용한 S20PLUS는 거치시에 인식되지 않아서 오토 거치가 되지 않았습니다.

당연히.. 케이스만 벗겨내면 큰사이즈 휴대폰일지라도 거치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차량무선충전거치대 스카이 필 W4 오닉스는 15W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고, 360도 회전 파츠로 가로 / 세로 원하는 형태로 거치할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참고가 되실만한 내용이 있었는지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