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kg까지 지지하는 튼튼한 브론코 메탈 모니터 받침대

2021. 5. 15. 10:45[Review]

반응형

아이방에 컴퓨터 모니터 높이가 너무 낮고 아이와 모니터 간의 거리가 너무 가까워서 고민해보다가 선택한 모니터 받침대 입니다.

짜잔, 박스를 열어보니~ 화이트 컬러의 모니터 받침대가 나타났습니다~ 안전하게 포장되어있네요~

제품명 : 브론코 메탈 모니터 받침대

색상 : 화이트 / 블랙

사이즈 : 56 x 20 x 6 cm

재질 : 금속 외

제품 설명에는 최대 32인치 모니터를 지원하고 20kg 무게까지 하중을 지지한다고 하네요.

뭐 정말 저런 수치까지 지지할지는 모르겠지만 포장박스에서 제품을 꺼내 들어봤더니 메탈 재질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묵직한 것이 튼튼한 느낌은 확실히 듭니다.

아이가 본인이 사용하는 키보드 마우스 세트 컬러와 안맞으면 안쓴다고 주문전부터 으름장을 주었던 터라서 제품 색상은 화이트로!!

제품 구매 페이지에는 모니터 받침대 상단 한쪽에 브랜드 로고가 각인되어있었는데 실 제품을 수령해보니 로고는 없었습니다. 되려 깔끔합니다.

제품 지지대 밑면에는 밀림 방지 실리콘으로 처리되어있습니다~

이전 아이 책상에서 모니터 받침대를 구매하고 모니터를 안쪽으로 이동시켰습니다.

아이가 만족해하니 ㅎㅎ 다행입니다. 시계도 위치를 변경하며 신나했어요~

브론코 메탈 모니터 받침대, 하단 빈 공간에 키보드와 마우스를 넣어 둘수 있는데, 지금 아이가 쓰고 있는 키보드가 큰편이라 마우스 까지는 담지 못했습니다.

아이가 공부할때는 이렇게 부피가 큰 키보드를 쏘옥 넣을수 있어서 공간감도 더욱 좋아졌어요~

모니터 받침대를 알아보고 계신분이 있으시다면~ 참고가 될만한 내용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고강도합금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용품으로도 좋은 브론코 메탈 모니터 받침대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