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04 분위기 좋고~ 맛있고~ 또 가고 싶고~ 인천 강화 브런치 카페 추천 "2번 창고"

2020. 4. 5. 13:41[식도락] 맛집,술집,카페

반응형

4월 첫 주말 인천 강화도에 위치한 펜션에 놀러갔다가 퇴실 시간이 다가오면서 폭풍 검색했던 인근 카페들... 참 좋아보이는 카페들이 많았지만, 그냥 브런치 사진이 맛있어 보여서 선택한 2번 창고!! 가끔 실패한 곳도 있었기에 기대는 조금만 담아 출발했습니다.

카페 앞 주차 공간은 한 8대~10대? 정도 주차 가능해보였습니다. 입구 부터 느낌이 좋았어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토요일 1시경이었기 때문에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한 두세테이블 정도?? 였지만 관련 평들이 좋아서 사람들 붐빌 시간대에는 아무래도 무척 많은 분들이 찾으실 것 같았어요.

카페 입구 한켠에는 개나리가 피어 있습니다. 사진 한방 찍어주고~

카페가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아요. 무척 깔끔하고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일단 주문한 메뉴는 아메리카노 차가운 거 뜨거운 거 각 한잔씩과 카페라떼까지 음료는 총 3잔을 주문하고, 수플레 팬케이크 와 2번창고 브런치를 주문했습니다. 브런치에 아보카도가 떨어졌다고 새우와 뭐..더라 뭘 곁들여서 대체 해준다고 하셔서 뭐 그렇다고 주문 안할게 아니라서 주문 완료 했습니다.

음료 사진은.. 뭐 어느 카페든지 비슷하기에..생략했습니다.. 사실 음료 사진은 찍을 필요가 없습니다. 브런치&디저트 보세요-- 워... 비주얼도 좋지만 맛도 좋습니다!! 감자튀김 감별사인 제 아이도 허겁지겁 잘 먹었지만 자몽을 껍질까지 씹어먹을정도로 맛있었고, 아보카도가 떨어져서 대체된 새우랑 초록 뭐시기도 맛있었습니다.

수플레 펜케이크도 말하면 입아플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밥도 먹고 나왔었는데, 성인 셋이서 싹싹 비우고 나왔습니다!! 또 가고 싶은 카페 "2번창고" 였습니다. 아, 1번 창고 3번 창고 이런거 검색해보지 마세요, 제가 검색해봤는데 안나와요~ 2번창고~ 유일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