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1.03 아담한 사이즈, 코칸 CORCAN 코지 PTC 히터 CDS-H

2024. 1. 4. 20:50[Review]

반응형

 

혼자 사무실에 있을때가 많은데

구지 냉난방기를 작동하는건 비효율적인 것 같아서

히터 하나 켜두고 쓰는데..

제법 쌀쌀해진 날은

발도 시리고, 위에도 춥고

하나 더 필요한 것 같아서

테이블 위에 올려둘 아담한 히터 를 구매했다.

"코칸 CORCAN 코지 PTC 히터 CDS-H"

네이버 쇼핑에 검색하면 십만원대부터 보이는데

최저가 순으로 보니 3만원대면 구매 가능 했다.

 

제품 색상은 4종이 있었는데

저는 강렬한 로즈 레드로 선택

 

옆 히터랑 비교해보니 확실히 아담합니다.

구성품은 히터 본품과 설명서로 심플합니다.

제품명 : 코지 PTC 히터

제품 색상 : PDS-HZ01(베이비 핑크) / PDS-HY01(로즈 레드) / PDS-HX01(소프트 크림) / PDS-HW01(시크 블랙)

정격 전압 : AC220V / 60Hz

소비 전력 : 800 W

제품 중량 : 약 1 kg

제품 사이즈 : 16.7 x 16.7 x 18.1 cm

윗 부분에 컨트롤 버튼들이 있고,

고온 바람 / 저온 바람 / 송풍 / 전원 순 입니다.

 

 

위 사진들만 보면은

마치 전원선이 별도 없는 무선 제품 처럼 보이지만..

뒷편에 숨어있습니다. ㅎㅎ

무선 히터는 본적이 없지만

무선이였다면 엄청 깜찍한 디자인이지 않을까 싶네요.

 

 

뒷편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윗 손잡이 포인트도 귀엽네요.

 

전원선을 연결했더니 띡 하는 소리가 났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밑면에 전원 스위치가 있었는데

제가 받은 제품은 기본이 켜짐으로 되어있어서

바로 띡 하는 소리가 났나 봅니다.

버튼들은 누른다고 바람 강도가 바뀌는건 아니였고,

띡 띡 소리만 나네요.

 

위에 전원 버튼도 있는데

전원 스위치가 왜 또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마도 전력 차단 효과가 있나??싶기도 하네요.

 

45도 이상 기울어지면 전원 차단이 된다고 하네요.

띡 띡 띡띡 소리를 내며...말이죠

여튼

"코칸 CORCAN 코지 PTC 히터 CDS-H"

이틀째 쓰고 있는데

직선 방향은 따쑵고

5평정도 되는 공간을 전반적으로 데우진 못하지만

아담한 사이즈에 귀여운 디자인

마음에 듭니다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