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3.08 민팃 MNITIT S23 중고폰 추가보상 반납

2023. 3. 11. 20:27[Review]

반응형

삼성 프리미엄급 중고 단말기는 그때 그때 처분하지 말고~

휴대폰 교체할때 사용해야겠다고 매번 생각하면서도

서랍에

반납할 중고폰이 없네요..

ㅡㅡㅡㅡ

S23 구매한지 좀 됐지만

반납할만 기계를

수소문 하다가 이제야 반납하러 왔습니다.

퇴근길 동선에 있던

신길삼거리 지나서 자연드림 CAFE 입구 앞에 있는 민팃 ATM 기계앞 도착!

 

갤럭시 Z 플립3 입니다.

A급 정도는 아니였기에 B 급 정도 예상하며 기다리는 중~

 

 

예상했던 등급보다...

무척 짜게 나왔어요..

D급..매입단가 5만원에 특별보상 5만원이라..

판매 취소를 살포시 눌렀습니다.

뭐지?? 하면서 다시 살펴봤더니

액정에 찍힌곳이 정말 조그만하게 한곳 있어서 LCD 파손은 맞더라구요..

ㅠㅠ 다시 중고 반납할 기계를 수소문해봐야겠네요.

이번엔 애초에 LCD 파손이 된 기계입니다.

S21 울트라~! 수리해서 쓰려고 했던 기계인데

그냥 특별 보상도 15만원 적용 단말기라서 중고 처리 하러 왔습니다.

퇴근길에 들렸던 신길 자연드림 앞 ATM기기는..

8시면 퇴근이신지 이번엔 문이 닫혀 있어서

예전에 반납했던 당산동 롯데마트맥스 1층에 있는 ATM기로 왔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 ATM 기계 또 말썽이네요.

저번에 판매할때도 반납 뚜껑이 열리지 않거나

제대로 닫히지 않아서 고객센터 와 통화하면서 진행했는데..

이번에도 기계가 말썽입니다.

반납함 뚜껑이 열리지 않아요...

5분이면 될것을..

20분정도 소요됐습니다.

고객센터와 통화하면서 ..진행했어요.

 

 

여튼 수납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3월31일 까지 제휴처에서 S23 구매시

민팃 중고폰 시세에 최대 15만원 추가 혜택 안내문을 붙혀뒀네요.

 

 

이번엔 예상했던 금액으로 ~ 잘 나왔네요~!

판매 완료~!

특별 추가 보상금은 바로 들어오지 않고 몇일뒤에 들어왔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

이번에 셀로 라는 민팃 유사 브랜드가 나와서

셀로로 처분해보려고 했는데..

(택배로 발송하는 거라 편할것같아서)

여긴 뭐가 불안정한건지 사이트도 제대로 열리지 않고,

어제는 들어가보니 서비스 점검중이라고 들어가지지 않더라구요.

출시 기념으로 추가 상품권도 주고 뭐 그런 행사도 있었던 것 같은데

잘 준비해서 안정화된 사이트를 제공했으면 좋겠네요.

갤럭시 S23 구매후~ 중고폰 추가 특별 보상에 참여해봤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