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1.07 소프시스 모던 선반 행거, DIY 가구

2023. 1. 12. 09:57[Review]

반응형

 

사무공간에 두려고 주문한 DIY 가구

"소프시스 모던 선반 행거" 입니다.

11번가에서 5만원대에 구매했어요~

 

박스 개봉~

 

뭔가 조립해야할 부분들이 많네요.

저정도 펼쳤으면 설명서가 보일때가 됐는데 보이지 않아서 당황했습니다.

 

볼트와 나사가 있는 곳에 있었네요~

한참 헤맸습니다.

 

DIY 가구들 꽤나 많이 조립했지만

매번 조립하고 해체하고 다시 조립하는 경우가 많았었습니다.

그래서 설명서를 정독하고 시작하는것이 현명한 것임을 알지만..

이번에도 대충 훑어봤습니다.

 

제품의 설명서에 표기된 숫자들이

봉이나 나무판에 숫자 스티커로 붙혀있었습니다.

 

 

숫자를 보지 않고 조립하다보면

방향을 잘못잡거나 다른 부품으로 장착하는 실수를 하지 말라는 뜻일텐데..

저는 뭐..그냥 이렇게 저렇게 하면되겠지 하는 마음으로 하나씩 하나씩 조립..시작

 

하단 판자인데, 10번이라는 스티커 보이시죠?ㅎㅎ

저런 스티커가 봉과 나무판에 붙어져 있었습니다.

 

<- 이쪽 뼈대 철봉과 -> 이쪽 뼈대 철봉을 반대로 해서 한번 해제 하고 재조립 했고,

여하튼 조립 끝!! 이였으면 좋았을텐데...

사진 찍고 보니 문제의 부위가 보였습니다.

 

 

사진 보고 느낌이 오셨을까요..

철봉이 보이는 쪽은 약간 홈으로 들어가있어서 나사를 돌렸을때

철봉 윤곽외로 나사가 튀어 나오지 않게 해뒀는데..

제가 가운데 방향을 반대로 해서 나사가 툭 튀어나 보입니다...

 

위 보이는 사진 처럼 <- 이쪽끝 / 가운데 -> 이쪽면 / -> 이쪽 끝 에는

철봉의 방향이 위 처럼 홈이 파져있는 곳이 외곽 보여지는 쪽으로 향해야 됐습니다.

 

 

재조립 해야 하나 싶었는데..

하단에 나사를 전동드라이버 씨게 고정시켜버리는 바람에

해체 하면 재조립이 어려울 것 같아서 그냥 쓰는걸로...

뭐.. 까지꺼 나사가 좀 튀어 나와 보이면 어때요..

행거에는 옷걸어 두면 잘 안보이겠죠 뭐...;;

혹 해당 제품 구매하셨고 조립전이라면 ㅎㅎ 저와 같은 실수는 하지 마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