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1.10 갤럭시 Z 폴드4 스탠딩 커버 with 펜 &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 포켓몬 플레이트

2022. 11. 11. 11:51[Review]

반응형

8월에 갤럭시Z폴드4를 구매하고, 다섯번 정도 케이스를 교체하며 사용 중입니다.

최근에는 다이어리형 케이스를 사용중이였는데..

지갑형 다이어리 케이스..

안쓰던 방식이라 그런지 한달 정도썼지만..영.. 불편해서 벗겨냈습니다..

음.. 다시 UAG 케이스를 써야 하나.. 고민하다가

삼성 멤버스앱에서 브랜드 액세서리 기획전 배너를 발견했습니다.

저는 사전 예약 구매로

"갤럭시 Z 폴드4 스탠딩 커버 with 펜" 을 사은품으로 받았었는데,

기획전으로 해당 케이스에 교체로 사용할수 있는

브랜드 콜라보 아이템을 별도 기획전으로 판매 하고 있네요~

케이스의 일부를 브랜드와 콜라보된 아이템으로 교체할수 있다??

사은품으로 받았을때는 큰 관심 없던 케이스 였는데

또 이렇게 브랜드 콜라보 아이템을 보니 괜시리 써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ㅋㅋ

카테고리 중에 "카드 수납" 이 있길래 눌러봤습니다.

핑크 팬더.. 헬로 키티.. 음.. 패스.. 스타워즈??

스타워즈 느낌이 안느껴지는데 하며 쳐다보는데

엇 나도 있었지 포켓폰 !!!

랜덤 콜라보 아이템으로 카드 홀더가 오긴 했는데

별로여서 지인과 포켓폰 카드 홀더와 교환했었습니다 ㅎㅎ

음.. 나에게 이런 귀여운 아이템은 어울리진 않지만.. 함 써볼까 합니다..

 

최근에 유행이 돌고 돌아 포켓몬빵 스티커가 관심을 많이 받았던데 ㅎㅎ

저도 중딩때 많이 사먹었던 것 같습니다. 그때도 빵에는 관심이 없었죠;;

포켓몬 콜라보 카드 홀더.. 심플한 디자인이다보니

 

뭐 둘러볼건 없는 구조였지만~

 

카드 홀더를 어떻게 하나 봤더니 안쪽에 고정하는 클립 같은게 있네요.

 

갤럭시 Z 폴드4 스탠딩 커버 케이스에서~ 스탠딩 악세사리를 제거하고~!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 포켓몬 플레이트 장착했습니다. ㅋ

케이스를 장착한 휴대폰이 이전보다 슬림해졌네요-

카드가 넣어보니 1 ~ 4 장 까지 잘 고정해주는 것 같습니다.

1~2장 정도는 살짝 카드가 밀리는 느낌이 있기도 합니다.

 

3~4장은 단단히 잘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전 다이어리케이스를 썼던 이유는 카드 수납 때문이였는데,

ㅎㅎ 이것도 괜찮네요.

힌지 부분 기스 염려 되었는데 최근 힌지 스티커도 부착해서 ㅇ,.ㅇ

한동안 해당 케이스를 사용해야겠습니다.

 

 

카드를 넣고 빼는건 크게 어렵지 않고,

4장까지 수납이 가능하지만, 수납된 카드가 많으면

꺼낼때.. 불편해서 그냥 2장으로만 넣어 사용할 것 같네요.

갤럭시 Z 폴드4 스탠딩 커버 로만 사용하면 슬림한 케이스 인데,

포켓몬 카드 홀더 로 변경하니 좀 두꺼운 감은 있습니다만,

하단 부분에만 두꺼워진거라 그립시에는 크게 불편한 부분없습니다.

되려 손가락을 얹을수 있는 곳이 있어서 저는 그립하기 더 용이했습니다.

 

케이스의 두께가 느껴지실까 싶어서~ 반쯤 펼친 상태로 촬영해봤습니다 ㅇ,.ㅇ

갤럭시 Z 폴드4 스탠딩 커버 케이스로

몇일 사용해보니 불편한 부분을 찾아냈습니다.

무선 충전 있는 쪽이 뚱뚱해지다보니 무선 충전을 할수 없네요.

다른 케이스라면 케이스 자체를 분리 해야 겠지만!!

이 케이스의 경우 그럴 필요 없습니다~!

카드 홀더 부분만 쏘옥 밀어서 분리하면 되니까요 ㅋ

 

 

갤럭시 Z 폴드4 스탠딩 커버 with 펜 &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 포켓몬 플레이트

사은품으로 받았을때는 뭐야 이거.. 보호가 제대로 안될 것 같다며 한쪽으로

치워놨던 케이스와 악세사리 였는데~!

한동안은 요 케이스로 사용할 것 같네요 ㅋ,.ㅋ

혹 사은품 받으셨다가 저처럼 한쪽에 방치해두셨다면

한번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ㅋ

그럼 20000 물러가보겠습니다. _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