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7.02 7월 알뜰 요금에 추천 2종!! (미디어로그 / KT M모바일)

2022. 7. 2. 13:01알뜰통신과알뜰요금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뜰 요금제 전문 가입점 체화모바일입니다.

이제 7월이 되었네요.

장마가 끝나고 햇볕이 강렬해졌습니다.

오늘은 알뜰 요금제 추천 2종을 소개드리려고 이렇게 나타났습니다. ㅋ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알뜰 요금제는

요금제명 : 유심통화마음껏 데이터 1GB+

미디어로그(유모비)에서 가입 가능한 상품입니다.

월 부가세 포함 9,900원 입니다.

제공 혜택은

국내 유무선 통화 무제한, 부가 통화는 50분을 제공하며

데이터는 1GB 소진시 1Mbps 속도로 무제한입니다.

속도 제어는 있지만, 국내 통화 그리고 데이터를

초과 과금 없이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정말 가성비 요금제입니다. ㅋ

업무용 회선이나 청소년용 그리고 어르신 요금제로 제격이지 않을까 싶네요!!

두번째는 KT M모바일 요금제 입니다.

요금제명 : 모두다 맘껏 안심 2.5GB+

월 부가세 포함 11,200원 입니다.

제공 혜택은

국내 유무선 통화 무제한, 부가 통화는 30분을 제공하며

데이터는 2.5GB 소진시 400Kbps 속도로 무제한입니다.

해당 요금제를 두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ㅎ

개인적으로 가성비 측면에서는 미디어로그의 요금제보다는

조금 아쉽습니다. ㅎㅎ

기본 데이터는 더 많이 제공 하지만, 소진시 400Kbps 속도 무제한이면

3G 정도 속도이기 때문에 간단한 카톡 메시지 전달 정도로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일반 통신사에서 동일 요금제가 4만원대에 판매하고 있는걸

비교한다면 정말 저렴한 상품입니다.

알뜰 요금 상품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

위 2종의 요금제는 어떠실까요?ㅎㅎ

알뜰 요금제를 고민 중이시라면!! 체화모바일에 방문하셔서 꼭 상담 받아보세요~!

 

 

 

CHEHWA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