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6.14 2주만에 도착한 샤오미 미지아 LUCKY BOX 10만원 SET

2022. 6. 14. 14:45[Review]

반응형

럭키박스라... 3만원 5만원 10만원 짜리 있었는데..

검색좀 해보니 3만원짜리는 다들 비추 하더군요.

운은 없는 사람이지만 10만원 상품으로 가즈아!!!

5월 31일에 옥션에서 구매했습니다.

언제 오나~ 언제 오나~

이번에 운좋게 좋은 상품이 올려나~~

오매불망 기다렸습니다.

주문한지 2주가 딱 지나니 도착했네요.

박스 크기를 보니 약간 기대감이 있었던 전동 킥보드일리는 없겠습니다. ㅎ

박스도.. 그다지 깨끗해 보이지 않고... 막 포장 한 것 같네요..

음.. 마사지건 많은데..

박스를 개봉하자마자 마사지건부터 보였습니다.

온풍기인지? 뭔가 바람 나오게 생긴거 하나랑 밑에 넓적한 박스도 보이네요.

뭐가 왔는지 확인해보진 않았지만..

뭐 느낌상으로도

그냥 그냥 10만원 구매 가격에 얼추 맞춘 패키지 같다는 느낌이였습니다.

하나씩 제품명 찾아서 검색해보려 했더니..

에어 쿨러 박스가 무척 지저분하네요..

좀 닦아서 넣지....

아날로그 티비 처럼 생긴 제품은

베이어스 미니 에어쿨러 쿨러 냉풍기 라네요.

물이나 얼음 넣어서 냉풍이 나오는가 봅니다..

인터넷 최저가 38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네요.

그 옆의 마사지건은 PHOENIX 마사지건 C01 3만원으로 검색되네요.

이 넓적한 놈은 뭔가...

중국어뿐이라 박스를 한참 둘러보다가 영어로 된 모델명으로 검색해봤습니다.

샤오미 TOKIT 슬림형 인덕션 TCL03M 으로 64,000원 정도 하네요.

음.. 냉풍기 말고는 지금 딱히 필요한 제품은 아니네요.

하나 하나 뜯어서 리뷰 하고 싶었으나..

오늘은 실망감이 커서 럭키 박스 개봉만으로 글을 마쳐야 할것 같습니다 ㅋㅋ

재미삼아 사봤어도 아쉬운 느낌은 어쩔수 없네요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