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2.09 새로 오픈한 부천역&심곡동 쌈밥집 "우리집쌈밥"

2022. 2. 10. 09:38[식도락] 맛집,술집,카페

반응형

명절 연휴 전부터 공사 하는 걸 봤었는데 사무실 1층 상가에 "우리집 쌈밥" 음식점이 오픈했네요.

직접 여쭤보진 않았지만 ㅎ 지도 검색해보니 유사한 간판을 한 곳이 있는걸 봐서는 이전 오픈하신 것 같네요.

여튼, 같은 건물에 식당이 새로 오픈했는데 안가볼수가 없죠~!

대표 아저씨랑 점심 먹으러 왔습니다~ 다이어트 중이기도 하니.. 오리쌈밥으로!!

기본찬과~ 오리 그리고 여러종류의 쌈이 나왔습니다.

기본 찬들은 전반적으로 괜찮았고, 푹 익은 김치가~ 특별했어요~

김치전 하면 완전 맛있을 것 같은 김치였습니다.

조리가 된 고기가 나오는 줄 알았는데 직접 구워 먹는 방식이였습니다.

기본찬 외에 국도 나오고~ 우렁쌈장도 나왔어요~ 이제 한상이 제대로 차려진 것 같네요.

2인분 이였는데, 고기 양은 조금 적게 느껴졌어요. 다음에 다시 들려서 오리를 먹게되면 오리주물럭 반마리를 도전해보고 싶네요.

김치는 한번 더 리필 받아서 구워 먹었습니다. 구운 김치에 오리고기 싸먹는것도 완전!! 조합이 좋았습니다. ㅋ

부천역 인근에 위치한 우리집 쌈밥, 기회가 되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 22.02.10 내용추가 / 부대찌개 도전!!

1인분도 주문가능해서 혼밥 가능!! 맛은 무난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