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2.16 예노라이프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의료기기 건강팔찌 화이트색상

2021. 12. 17. 18:57[Review]

반응형

그냥 뭐.. 팔한쪽이허전해서 이런것도 있네 하고 구매한 건강팔찌입니다.

포장 박스가 핑크색이라 ...저와 어울리지 않은 느낌이 있네요;;

박스를 열었을때 구성품이 ..뭐랄까 잘 정돈되어 들어 있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제품명 :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의료기기 건강팔찌

품목명 : 의료용자기발생기

사용목적 : 근육통의 완화등을 목적으로 영구자석의 자계를 이용하는 기구

색상 : 화이트

소재 : 스테인레스강

사이즈 : 185 mm

영구자석 : 6 mm * 12 pcs

제품 구성 : 본품, 케이스, 품질보증서, 팔찌연장고리

YENO 라는 브랜드 제품인데, 스와로브스키 의 수식어가 왜 붙어 있나 했더니 건강팔찌 한쪽 부분에 있는 크리스탈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이기에 표기되어있고 품질인증서가 있나봅니다. 일련번호 등록으로 정품 등록도 된다고 써있긴 합니다.

제가 구매한 시점에서는 7만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이였는데, 가격대비 나름 고급져 보여서 마음에는 듭니다.

저는 손이 두꺼운 편이라, 여분으로 들어있던 추가연결장식을 사진처럼 연결했습니다.

추가 연결장식 없어도 팔찌를 찰수는 있는데..조금 꽉 낍니다...ㅠㅠ

이 팔찌가 왜 건강 팔찌인 이유는 저 검정색 자석이 이유입니다 ㅎ

네오디움 자석이라고 하는데, 1개당 최대 1800가우스 의 자력이 있나봅니다.

자계를 형성하는 영구자석을 사용하여 자력으로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도움이 눈에 보일정도는 아니겠지만 그냥 기분상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저와는 어울리진 않지만 개인적으로 팔찌는 만족합니다. 반짝 반짝 거려서~ ㅎㅎ

설명서에는 주의사항이 간단하게 적혀있고, 스와로브스키 인증 번호가 적힌 스티커도 있습니다. 저는 등록은 안할것같긴한데, 저런게 있으니 조금더 믿음이 가긴하네요.

이틀째 착용하고 있는데 마음에 들어요~ 저처럼 손목 두꺼우신분들도 왠만하면 맞지 않으실까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