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8.11 Root+ U15 15W 3방향 고속무선 충전 패드

2021. 11. 28. 21:44[Review]

반응형

Root+ U15 15W 3방향 고속무선 충전 패드 입니다.

3방향 무선 충전기라는.. 제목이 재밌어서 구매했었는데..뭐 특별한 명칭은 아닙니다..

구성품에 스탠드와 무선충전 패드 구성이라 패드형으로 눕혀서도 사용 가능하고, 스탠드에 껴서 스탠드형으로 사용하며 가로 세로 모두 충전을 지원한다..뭐 이런 늬앙스의 3방향입니다..

모델명 - SCW-U15

입력 - DC 5V/3A, 9V/2.5A, 12V/2.2A

출력 - 15W, 10W, 7.5W, 5W

충전 거리 - 0 ~ 10mm

충전 효율 - 82%

제품 사이즈 - 102 x 85 x 113 mm

제품 무게 - 120g

동작 온도 - 0 ~ +45도

제품 간단 스펙을 이러하다고 합니다. 15W 무선 충전을 지원하므로,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단말기에서는 고속 무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제품 구성품은 SCW-U15 (무선충전패드, 스탠드), C타입 충전 케이블, 사용 설명서 입니다.

패드형 무선 충전 / 스탠드형 무선 충전기를 각 각 봐었었는데 이렇게 구성품내에 패드를 끼워서 스탠드형으로 쓸수 있다니 색다른 구성이긴 합니다.

이렇게 스탠드에 무선 충전 패드를 쏘옥 끼우면 스탠드형 완성입니다.

케이블 선이 걸리적 거리지 않게 스탠드 하단에 케이블 홈이 있어서 쏘옥 하고 넣어서 깔끔하게 스탠드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스탠드, 케이블선, 무선패드 전부 화이트 컬러로 제작되어 어색하지 않습니다.

무선 충전 패드 뒷면 통풍구에는 충전 상태를 알려주는 LED 가 있습니다.

전원연결 / 대기 중인 상태에는 적색 LED

충전 중에는 청색 LED

완전 충전 적색 LED

오류 청색 LED 가 점멸

패드형으로 쓸때는 불빛을 볼수 없을 거 같고, 스탠드형으로 사용할때만 알수 있을 것 같네요.

스탠드 모드로 충전을 해봤습니다. 거치 즉시 고속 무선 충전으로 잘 표기 되네요~!

UAG 케이스를 장착한 갤럭시 Z폴드3 도 잘 거치되고, 고속 무선 충전이 잘 표기 됩니다.

Z폴드3 를 펼쳐서 가로 모드로 거치시, 카메라가 있는 뒷면 부분이 무선 충전패드에 오게끔 거치하면 고속 충전을 잘 인식합니다.

위 두번째 사진처럼 일반 책 처럼 펼처서 무선 충전패드에 거치시, 거치만 될뿐.. 충전은 인식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무선 충전 패드 부분이 후면 카메라가 있는 부분에 있다보니 당연한 결과겠지만 ㅎㅎ 혹시 착오가 있으신 분이 있을까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펼쳐서 거치할수 있어서 갤럭시Z폴드3 사용자로써 마음에 드네요. ㅎ

Z폴드3 접은채로 Root+ U15 15W 고속무선 충전 패드에 거치시에도 고속 무선 충전이 정상적으로 표기 되고, 흰지 부분이 밖으로, 안으로 모두 테스트해봤는데 잘 됩니다. ㅎㅎ

무선 충전 패드로 사용해도 좋긴한데.. 거치대에 결합된 채로 보는거랑 이렇게 패드 단품만 보니 뭔가 많이 허전해보이네요.

단말기 무선 충전 하는 곳과 일치만 시키면 가로든 세로든 대각선이든 무선 충전은 수월하게 진행되니 스탠드형이 불편할때에는 언제든지 일반 패드형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만.. 저는 스탠드형으로만 사용 할 것 같네요.

별 생각없이 구매했는데, 갤럭시Z폴드3 용 무선 충전 패드로 괜찮은 아이템 인 것 같네요 ㅎ

갤럭시Z폴드3 사용자분들은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