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9.24 TROVIS 가드블랙슬라이드철봉70 문틀철봉 턱걸이 풀업바

2021. 9. 25. 16:39[Review]

반응형

SNS 를 둘러보다 보면, 문틀 철봉이 광고로 자주 뜨곤 했는데 설치가 어려울까봐 그냥 조용히 닫기를 눌렀었는데..

몇일전 쇼핑몰 둘러보다보니 만원 초반대면 구매 가능한 제품이 있길래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라 조금 고민해보고 주문했습니다.

TROVIS 가드블랙슬라이드철봉70 문틀철봉 턱걸이 풀업바 입니다.

몸무게도 150KG 까지 중량 허용 된다고 하니.. 제가 메달려도..되..될것같네요..

TROVIS 가드블랙슬라이드철봉70를 포장을 다 뜯었는데.. 제가 설치한 문에 비해 너무 적어서 놀랐는데;;

메뉴얼을 참고해보니 70~ 100CM 까지 길이를 조절하여 설치 가능하다고 하네요.

철봉을 설치하지 않고 봉만 봐도 운동기구네요 ㅋ

가드블랙 문틀철봉은 문틀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별도의 나사없이 철제를 돌려서 길이를 조절하고 문틀에 고정할수 있습니다. 설치시에 주의해야할 양쪽 끝 노란색 화살표가 윗방향을 향하도록 고정하면 설치는 생각보다 쉬웠습니다.

참고가 되실수도 있으니 설치하는걸 대략적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철봉 초기 상태에서는 제가 설치하려는 문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대략적으로 길이를 맞추기 위해, 양쪽 끝을 돌려서 철봉을 길게 조정했습니다.

문틀에 비해 작았던 철봉이 이제 얼추 길이가 맞게 수정됐습니다.

양쪽 노란색 화살표가 위로 향하게 되었는지 확인하고, 철봉이 안전 구간에 잘 들어가있는지 체크해봤습니다.

그리고 이상태에서 철봉에 메달려보니 불안정해보였습니다.

단단히 고정시키기 위해, 손잡이 부분 말고 철제 봉 부위를 잡고 돌려서 길이를 더 늘려 문제없도록 고정시켜줬습니다.

한번 설치해보니 다음에 혹 또 설치할 일이 있다면 몇분이면 뚝딱 뚝딱 끝낼 것 같습니다.

허용 중량에 포함되는...제...제가.. 여러번 메달려봤는데 철봉의 움직임 없이 잘 고정되어 있었습니다.

아직 털걸이도 한개도 못하는데.. 자주 연습해봐야겠습니다 ㅋ

배송비 포함해서 만원 중반대 가격으로 집에 철봉을 설치할수 있어서 꽤 괜찮은 제품 같네요.

참고가 될만한 내용이 있으셨다면 좋겠네요. 그럼 20000 물러가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