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20 해피오더로 주문한 파리바게뜨 "자이언트 펭수 케이크"

2020. 10. 20. 15:00[Review]

반응형

딸 아이 생일이었던 날, 케이크를 사지 않고 빈손으로 퇴근해버렸습니다...

가족들과 밥을 먹기 시작했는데 도중에 나갔다 올수도 없어서, 배달 앱을 뒤적거렸는데, 배달 앱에서는 실시간으로 점포의 케이스 재고 파악도 어렵고 주문하기가 쉽지 않더군요..

그래서 다른 방법은 없나 검색을 해봤더니, 제휴사들이 한곳으로 모여있는 해피 오더 라는 앱이 있었어요 ㅎ

할인해준다는 문구도 매력적이었지만 처음 접해보는 건, 또 바로 해봐야겠죠!!

해피 포인트로 연계하여 로그인한뒤 아이에게 어떤 케익이 먹고 싶냐 물어보고 파리바게트의 "자이언트 펭수 케이스" 를 주문했습니다.

실시간으로 인근에 있는 매장들의 재고를 볼수있어서, 남아있는 걸 확인하고 주문했는데, 그새 나갔는지 취소해달라고 전화가 왔어요;;

다시, 케이스 재고가 있는 곳을 검색해서 재주문 했습니다.

이모네 집에서 식사를 마치고 테이블을 치웠을 때 나이스 타이밍으로 케이크가 도착했습니다.

밥먹은지 얼마 안되서 조금만 있다 하자고 했는데.. 못참겠나 봅니다.

빨리 하자고 성화여서 테이블에 올려두자마자 본인이 주인공 이라며 자리를 잡네요.

요즘 케이크들을 참 잘 만드네요 ㅎ 이정도의 디테일일줄은 몰랐습니다. 먹기 미안할 정도로 펭수가 케이크 상자안에 들어있었습니다.

펭수 머리에.. 초를 꽂을 수가 없어서.. 옆면에 1단으로 평평한 곳에 초를 꽂아서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었답니다.

펭수의 저 하얀 얼굴면이 초콜릿이라서 손으로 잡으니 똑 하고 떼어낼수 있네요.. 아이가 몇번 베어 물더니 달다고 버렸습니다..... 괜히 펭수에게 미안해지네요..

케이크 상자 안에 펭수와 글귀가 적혀있는 스티커도 들어있습니다.

해피 오더로 이제 깜박 하고 지나갈뻔한 생일도 잘 챙길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ㅎ 생일 아쉽게 넘기지 마시고~ "생일 - 챙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