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21 수신기가 필요없는 블루투스 마우스, 엑토 지큐 블루투스 마우스 BTM-05

2020. 9. 21. 13:39[Review]

반응형

예전에 지인이 쓰던 윈도우 태블릿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miix 300) 이 돌고 돌아 저에게 다시 돌아왔는데.. 도킹으로 쓰던 키보드도 어딜갔는지 없어져있고, 윈도우 본체만 덩그러미 남아있네요.

다시 중고로 처분하기엔 너무 가격이 매리트가 없고, 그냥 버리자니 아깝고 집에 노트북 들고 다니기 귀찮을때 간단한 업무용으로 쓸까 하고, 블루투스 키보드와 가져다두었는데.. 터치로 윈도우모드를 쓰는건 한계가 있고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miix 300 본체에는 USB 단자가 없어서 블루투스용밖에 안되서) 불편감이 있어서 서랍 어느 한 구석에 처박혀 있었습니다.

예전에 수신기없이 쓰던 LG 블루투스 마우스가 불현듯 생각났고, 5만원에 육박하는 마우스를 사는건, 거짐.. 이 윈도우 태블릿 중고 가격과 같으니.. 저렴한 가성비 제품이 없나 검색 시작!!

 

엑토 지큐 블루투스 마우스 BTM-05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만원 미만대 제품이 있는지 우선적으로 찾아봤던건..욕심이었습니다. 12000원대 제품을 찾아냈네요. 엑토 지큐 블루투스 마우스 BTM-05 라고 합니다.

리뷰에 일부 부정적인 글들도 보였는데, 일단 가격적인 면만봐도.. 어느정도 불편함이 생길수 있다는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서 신경쓰지 않고 구매 했습니다.

여튼, 제품이 왔으니 사용해봐야겠죠, 기존에는 스마트노트라는 블루투스 키보드만 연결되어있습니다.

건전지를 끼우고, 전원을 ON으로~ 버튼을 올리고~ 기다리고~ 기다려도...블루투스 목록에 왜 마우스가 검색이 안될까나....

마우스에 있는 버튼들을 한번 눌러도 보고 길게도 눌러 봐도 아무 반응이 없어서...뽑기를 잘못했나 싶었는니..

등잔 밑이 어둡다고.. 밑면에 친절하게 파란색으로 된 버튼이 있다는 걸 뒤늦게 찾아냈습니다..

그제서야 검색되는 이름도 심플한 "마우스" ,

사길 잘한 것 같아요. 적어도 저한테는 딱인 제품이네요. 집에서 간단한 워드 작성이나 웹서핑정도는 무난히 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저처럼 파란색 버튼 찾아 헤매시는 분이 있을까봐, 블루투스 연결 방법을 적어둡니다 ㅎ

블루투스 연결 방법

1. 마우스 바닥면에 있는 ON/OFF 스위치의 전원을 켜주십시오. 전원이 ON 일 때 마우스 윗면 중앙부에 레드 LED가 천천히 깜박입니다.

2. 마우스 바닥면의 블루투스 페어링 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파란색버튼)

3. 사용하는 블루투스 기기에서 블루투스 이름 "ACTTO BTM-O5" 를 찾은 후 연결하여 사용하십시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