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16 갤럭시Z플립 미러블랙 색상 참고용

2020. 2. 16. 07:23휴대폰 관련 정보

반응형

갤럭시 Z 플립이 출시 되었습니다.

실물을 보기전까지는 그냥 프리미엄이 붙은 제품으로만

인식했는데 실물을 보니 생각이 조금은 바뀌었습니다.

제품 박스에는 Z 플립의 "Z"가 입체적으로 표현되어 있고,

겉 박스를 슬라이드해서 빼내면, Flip 이라고 적힌 본 박스가 나타납니다.

본 제품인 Z 플립은 펼쳐진 채로 포장되어있었고,

윗부분 아랫부분 각각 필름지를 따로 따로 포장되어있었습니다.

구성품에 갤럭시폴드와는 달리

버즈+가 없다는건 아쉬웠지만,

그래서 갤럭시폴드에 비해 예상되었던 출고가보다는

적게 측정된건가 싶기도 하고 그렇네요.ㅎㅎ

Galaxy Z Flip 재고가 생각보다 여유롭진 않은 것 같습니다.

각 통신사 영업점에 문의시

서울 지역에 없거나 입고 예정이라는 통보를 받고 있어서,

많이 판매되었다기보다는 아직 입고 물량 자체가 적은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제품을 만져 보니 제일 매력적인 기능은,

반을 접어 촬영할수 있는 "로우 앵글 셀피" 과

반으로 접어 바지나 셔츠 주머니에도 쏘옥~ 넣을수있는 사이즈

두가지가 무척 매력적이라고 생각했어요.

저런 장점을 또 삼성에서도 어필하고 있기도 하네요.

삼성 갤럭시 Z 플립 미러 블랙 색상 참고용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